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 출시…동아제약 써큐란, 방송인 오상진 전속모델 발탁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 출시…동아제약 써큐란, 방송인 오상진 전속모델 발탁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써큐란, 방송인 오상진 전속모델 발탁

동아제약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이 방송인 오상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이 방송인 오상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이 방송인 오상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에 대해 방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진 오상진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써큐란은 1994년 출시해 탤런트 김창숙씨를 모델로 기용하며 동아제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20년부터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발매됐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 출시

㈜휴온스푸디언스는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너셋 울트라 아르기닌 6000 한 포에는 L-아르기닌 6000mg이 함유돼 있으며, 부원료로는 피로회복을 돕는 타우린과 과라나추출물, 아미노산믹스, 마카추출물 등을 배합했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의 젤리스틱 타입으로 설계됐다.

이대서울병원, 개원 3주년 기념 정형외과 연수강좌 개최

이대서울병원은 오는 21일 이대서울병원 대강당에서 개원 3주년을 기념하는 정형외과 연수 강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연수 강좌는 이대서울병원과 이대목동병원 정형외과 교수진을 비롯해 여러 대학병원 및 지역병원 전문의들이 학술 교류를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임수미 이대서울병원장과 유재두 이대목동병원장 겸 이화의대정형외과학교실 주임교수의 축사로 시작되는 연수강좌는 척추, 어개, 수부, 고관절, 무릎, 족부·발목 등 6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사전 등록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이대서울병원 정형외과로 하면 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비타푸드 유럽 2022' 참가

일동홀딩스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계열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비타푸드 유럽 2022'에 참가해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관련 인프라, 기술력 등을 홍보했다고 13일 밝혔다.

비타푸드 유럽은 헬스케어 식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유럽 최대 규모 전시회로, 25회째를 맞은 올해 행사는 스위스 제네바에서 전 세계 720여 개 기업이 참가한가운데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현지 행사장 한국관 구역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특허 받은 4중 코팅 공법 등 원천 기술을 소개하는 한편, 다수의 기업들과의 사업 미팅도 함께 가졌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