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2022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2022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보험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5.1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라이프, 가상인간 ‘로지’와 광고모델 계약연장
한화손해보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난위기가정’ 집수리 봉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은 5월 16일부터 6월 1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2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최우수 아이디어는 300만원,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 2022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미래에셋생명은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미래에셋생명 2022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5월 16일부터 6월 10일까지 접수하며,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 주제는 △비대면채널 활성화,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금융취약계층 맞춤형 서비스,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보험상품과 콘텐츠 등 총 3가지로, 워드, PPT, 영상, 웹툰 등 형식 제한 없이 어떠한 아이디어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심사는 주제적합성, 효과성, 창의성, 실행가능성 등을 고려한 1차 심사를 거쳐 5명을 선발한 후, 온라인 제안발표회를 진행한다. 최우수 아이디어를 제시한 1명에게는 300만 원, 우수상 1명 150만 원, 장려상 3명 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명에게는 치킨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으로 소비자 관점에서 금융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고객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들은 실제 서비스 기획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는 가상인간 로지와의 광고모델 계약을 1년 연장했다고 16일 밝혔다.ⓒ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 가상인간 ‘로지’와 광고모델 계약연장

신한라이프는 가상인간 로지와의 광고모델 계약을 1년 연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지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을 모아 탄생한 22세의 개성있는 국내 최초 가상 인플루언서로, 지난해 7월 신한라이프 출범을 알리는 광고에 춤추는 모습으로 처음 등장해 대중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신한라이프의 ESG가치를 담은 'Fly So Higher' 뮤직비디오, 신한라이프의 ESG를 소개하는 인터뷰 영상에 출연하며 신한라이프의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소개하는 브랜드 모델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로지는 신한라이프 팬덤을 이끄는 MZ세대 대표 브랜드 아이콘으로서 새로움과 놀라움을 추구하는 신한라이프와 함께 성장해 왔다. 앞으로도 회사의 얼굴로 활약할 로지의 잠재력과 가치는 무궁무진하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신한라이프는 오늘 로지와 함께하는 두번째 뮤직비디오 'Ask Me'의 티저편을 시작으로 5월 말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며, 출범 1주년에 발맞춘 새로운 광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청으로부터 추천받은 반송동 취약계층 6개 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난위기가정 ’집수리 봉사

한화손해보험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청으로부터 추천받은 반송동 취약계층 6개 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활동에 참여한 총 7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친환경 소재의 벽지와 장판을 이용해 주거 환경 개선 작업을 수행하는 한편, 노후 건물에 발생할 수 있는 화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화재감지기를 설치하고, 방충망형광등도 교체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 이후 중단했던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재개했다. 부산을 시작으로 하반기 대전, 대구 순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재난 피해에 대처 능력이 미비한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들의 안전과 환경 개선을 위해 민관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