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5.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징윙스, ‘솔리테어 for COMPETZ' 사전예약 시작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 기념 이벤트 3탄 ‘행운의 상자 이벤트’ 진행
넷마블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 오는 6월 14일부터 스팀에서 알파 테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6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6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라이브 트라이! 이벤트에서 ‘이것이 아이돌의 SAGA!’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 ‘파스파레’와 ‘좀비랜드 사가 리벤지’의 컬래버레이션 특별판으로 좀비로 재탄생한 ‘파스파레’ 멤버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야마도 마야’와 ‘와카미아 이브’도 새롭게 좀비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멤버들을 이벤트 포인트 달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와 함께 ‘파스파레’의 ‘결실 없는 꽃 네크로맨시’와 ‘팝핀파’의 ‘대하여 함께 울어다오’ 컬래버레이션 커버 음원 2종을 추가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특별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마루야마 아야’의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의상, ‘파스파레’의 컬래버레이션 칭호 세트 및 ‘사가의 오징어 튀김(라이브 부스트 10 회복)’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로그인 캠페인을 2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 개최 기념 선물’을 통해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컬래버레이션 한정 ‘부스트 드링크’ 및 멤버 전용 스킬 연습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보 기념 로그인 캠페인’에서는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한정 스탬프와 ‘2,500스타’ 및 ‘음색의 크리스털도’ 선물한다.

 

ⓒ크래프톤 제공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는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에서 즐길 수 있는 첫 게임으로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for COMPETZ'의 마켓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라이징윙스, ‘솔리테어 for COMPETZ' 사전예약 시작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는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에서 즐길 수 있는 첫 게임으로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for COMPETZ'의 마켓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솔리테어 for COMPETZ'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카드 게임 중 하나이자 누구에게나 익숙한 클론다이크(Klondike) 솔리테어를 기반으로 한 PVP 게임으로 오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3분기에 정식으로 출시된다. 기초 카드 더미에 같은 모양의 A부터 K까지 카드를 순서대로 쌓아 올리면 점수가 제출된다. 각 대전 상대에게 카드 배치, 덱의 구성, 랜덤 미션 등 동일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모든 이용자가 공정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솔리테어 for COMPETZ는 한국과 중국 등을 제외한 전 세계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향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인게임 아이템 에어드롭(Airdrop·무료 증정)[1] 이벤트와 민팅(Minting·NFT 발행)[2] 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등록 이벤트 등을 마련해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라 포탈을 통해 솔리테어 for COMPETZ의 게임 스킨 NFT 민팅도 진행한다. 25일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26일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 민팅이 진행된다. 게임 스킨 NFT 구매 이용자는 해당 게임에서 입장료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희귀도 등급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NFT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중첩되어 적용된다.

COMPETZ는 지난 10일 PFP(Picture For Profile·프로필 이미지)[3] 1차 민팅을 진행했으며 총 1000개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8주년을 기념해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 기념 이벤트 3탄 ‘행운의 상자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8주년을 기념해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행운의 상자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8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로,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와 장기 흥행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지난 달부터 시리즈로 전개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즐기며 여러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이계의 틈, 차원홀 등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주어진 미션을 완료해 열쇠를 획득한 후 행운의 상자를 열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열쇠는 일 최대 세 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하나의 열쇠로 행운의 상자 1개를 열 수 있으며, 연성석, 6성 전설 등급 룬, 전설 등급 아티팩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8주년의 의미를 담아, 행운의 상자를 여는 횟수가 8회가 될 때마다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도 제공된다. 8주년 기념 코인을 비롯해 빛과 어둠의 소환서, 이벤트 최초로 제공되는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운의 상자를 모두 열고 남은 열쇠는 마나석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8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부터 ‘8주년 코인 상점 이벤트’, ‘8주년 몬스터 소환 이벤트’ 등 플레이 재미를 끌어올리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HypeSquad / 개발사 넷마블 엔투)’의 알파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 오는 6월 14일부터 스팀에서 알파 테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HypeSquad / 개발사 넷마블 엔투)’의 알파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알파 테스트는 오는 6월 14일부터 21일(한국시간 기준 21일 오전 2시 종료)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종료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hypesquad.netmarble.com/)를 통해 테스트 참여 코드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국어와 영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배틀로얄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알파 테스트 기간 중에는 칼리오스트로(Cagliostro) 맵에서 펼쳐지는 생존 모드 및 점령 모드 전투를 지원한다. 먼저, 생존 모드에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줄어드는 그레이 필드(Grey Field) 내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전략 기반의 전투가 진행된다.

점령 모드에서는 각 라운드 종료 시점까지 점령지를 확보하지 못한 팀이 순차적으로 게임에서 이탈하게 되며, 파이널 라운드에서 최종 점령지를 확보한 팀이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알파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론칭 시에도 사용 가능한 ‘탈 것 스킨’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