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 출시…경동나비엔, ‘보이는 ARS’ 시스템 도입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 출시…경동나비엔, ‘보이는 ARS’ 시스템 도입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나만의 침대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나만의 침대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나만의 침대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이 제품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 컬러로 구성, 사이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로 구성됐다.

경동나비엔, '보이는 ARS' 시스템 도입

경동나비엔은 '보이는 ARS' 시스템을 도입했따고 20일 밝혔다. 

보이는 ARS는 고객이 콜센터에 접속할 시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지가 스마트폰 화면에 자동으로 팝업되는 시스템이다. 스마트폰으로 자사 A/S 콜센터로 전화를 걸면, 음성 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에 서비스 안내 화면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경동나비엔의 보이는 ARS는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고장 해결 △사용법 안내 △제품 구입 △A/S 신청 △서비스 조회/취소 △AI 간편 서비스 등 총 6가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바디프랜드, 부산명지 직영점·신세계강남점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는 부산명지 직영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20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명지 직영점은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호랑이' 그림으로 유명한 파인아트 김남표 작가의 'Instant Landscape_Leopard#3'를 함께 전시해 안마의자를 체험하며 작품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CES 2022에서 선보인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 '팬텀로보'가 전시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