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화장품 산업 대표단, 한국콜마 방문…LF 하프클럽, 마리끌레르 입점 기념행사 실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럽 화장품 산업 대표단, 한국콜마 방문…LF 하프클럽, 마리끌레르 입점 기념행사 실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5.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GCC.EU 대표단이 종이튜브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콜마

유럽 화장품 산업 대표단, 한국콜마 방문

한국콜마는 유럽의 GCC.EU(Global Cosmetics Cluster.EU)의 대표단이 지난 23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프랑스 코스메틱밸리의 마손 크리스토프(MASSON Christophe) CEO와 더불어 유럽 6개국의 뷰티 클러스터 회원사 CEO 등 36명이 참석했다. 

GCC.EU는 프랑스, 스페인, 루마니아, 터키 등 등 유럽 6개국을 대표하는 뷰티 클러스터가 모인 단체다. 이번 방문은 GCC.EU 대표단이 한국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박람회 참가를 위한 방한을 앞두고, IBITA(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에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기업에 방문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하면서 성사됐다. I

GCC.EU 대표단은 종합기술원 내 주요 연구소를 견학하고 한국콜마 주요 경영진과 간담회를 가졌다. 특히 한국콜마가 개발한 친환경 패키지 ‘종이튜브’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국콜마는 GCC.EU의 이번 방문을 계기로 유럽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F 하프클럽, 마리끌레르 패션 입점 기념 행사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은 마리끌레르 패션의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마리끌레르는 1937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여성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다. LF 하프클럽은 마리끌레르의 입점으로 30대 여성 고객 대상 브랜드를 확장했다. 기존 4050세대를 중심으로 신뢰도를 구축한 LF 하프클럽은 브랜드 확대를 통해 더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LF 하프클럽은 오는 29일까지 마리끌레르 패션 입점 기념 ‘Welcome 마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름 신상품부터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까지 210여 개 상품을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부 상품은 LF 하프클럽 단독 특가로 준비됐다.

라네즈, 네오 쿠션 모델로 세븐틴 조슈아·승관 발탁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세븐틴의 조슈아와 승관을 네오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라네즈는 세븐틴 멤버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의 감각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라네즈는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이 참여한 광고 컷과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컷은 스타일리쉬, 코지, 스포티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했다.

5월 26일부터 31일까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할 시 조슈아와 승관의 사진이 담긴 포토프레임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은 2030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달콤한 카라멜향과 짭조름한 죽염의 ‘단짠’ 조합을 완성시킨 치약,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을 24일 출시했다. 

솔트카라멜은 단짠의 대표적인 맛으로,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각종 디저트, 아이스크림, 스낵 등 다양한 제품에도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으로 양치 시 처음은 달콤한 카라멜향이 입 안에 퍼지고 죽염의 짭짤한 맛이 뒤따른다. LG생활건강 조향 전문 연구소에서 최적의 향 조합을 연구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사용감을 확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