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요기요·골든고비 맥주 선봬…NS홈쇼핑,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요기요·골든고비 맥주 선봬…NS홈쇼핑,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25, 요기요맥주·골든고비맥주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일부터 사업 시너지와 연계된 △요기요맥주 △골든고비맥주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일부터 사업 시너지와 연계된 △요기요맥주 △골든고비맥주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일부터 △요기요맥주 △골든고비맥주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요기요맥주는 GS리테일이 요기요 인수 작업을 완료함과 동시에 OB맥주와 함께 기획을 시작한 상품으로 온라인 플랫폼 요기요와 오프라인 GS25를 연계하는 시너지 제고 상품이다. 알코올 도수 4.7도에 소라치에이스홉과 캐스케이드홉이 쓰인 필스너 라거맥주로, 가격은 3500원이고 4캔 1만1000원이다.

함께 출시되는 골든고비맥주는 몽골 GS25 해외사업 전략과 연계된 시너지 제고 사례 상품으로, 몽골 GS25를 전개하는 현지 재계 순위 2위 파트너사 숀콜라이 그룹이 생산해 몽골 내 맥주 점유율 약 90%를 차지하는 몽골의 대표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5.1도이고 가격은 3900원이다.

NS홈쇼핑, '상반기 결산'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6월 30일까지 상반기 최대 혜택의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은 적립금 행사에 할인과 추가 적립금을 중복으로 적용하는 이벤트다. 먼저 기간 중 NS홈쇼핑 라이브방송 상품을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까지 11% 적립금을 ID당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 내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11%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ID당 1일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TV방송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TV방송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고 적립금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까지 11%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락앤락-폴앤폴리나, 촉맛로드 캠페인 진행

㈜락앤락은 유럽식 식사빵 전문 베이커리 폴앤폴리나와 '촉맛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6월 한 달간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의 130℃ 슈퍼 스팀 기술과 폴앤폴리나만의 베이킹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한정판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는 건살구, 통아몬드가 박힌 폴앤폴리나의 하드 브레드를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만의 130℃ 슈퍼 스팀 기술을 사용해 구워낸 빵이다.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판매된다.

동시에 오는 6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해피아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점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면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와 락앤락 텀블러를 1인당 1개, 선착순 40명에게 증정한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해외직구 다해줌 서비스 매출 157% 증가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은 자사의 다해줌 서비스가 지난해 같은 기간(1월~5월) 대비해 매출은 157%, 주문건수는 1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미국, 독일(유럽), 영국, 일본, 중국의 주요 상점 제품을 다해줌 서비스를 이용해 구입한 매출액과 주문건수를 비교한 수치다. 다해줌은 몰테일 앱 아이디 하나면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메이시스, 라쿠텐 등 주요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구매 대행 서비스다.

이번 성장세에 대해 회사 측은 △88개 글로벌 상점의 전 상품 구입 가능 △동일 국가 상점 제품 통합 장바구니 결제 지원 △검수 작업 진행 △500달러 무조건 보상제도 및 전문 고객센터 운영 △해외직구 맞춤형 쇼핑 환경(UI) 제공 등 다해줌 서비스만의 강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CJ프레시웨이, 중소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 8년째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중소 협력사 대상 '상생협력 아카데미'를 8년째 이어가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상생협력 아카데미는 중소 협력사의 식품안전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는 상생 프로그램으로, 협력사가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구축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교육은 식품안전관리 전문 부서인 고객품질안전센터가 주관한다.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현장 방문 교육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 직접 협력사를 찾아가 대면 컨설팅을 수행하고, 즉각 현장 환경 개선 활동에 돌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협력사별 상이한 식품 제조 공정에 따른 맞춤형 교재도 별도 제작했다.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 오픈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에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를 3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는 광주 지역 고객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접하고, 낮은 가격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 접점이다. 총 162㎡ 규모의 단독 2층 건물에서 6개월간 운영되는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는 1층 픽업 공간과 2층 '이케아홈'으로 구성됐다.

1층 픽업 공간에서는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주문 등 이케아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픽업 서비스 비용은 9000원이며 한 변의 길이가 180cm를 넘지 않고 부피가 0.5CBM 미만인 제품을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트러스테이, 주거용 부동산 임대·자산관리 플랫폼 '홈노크' 론칭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트러스테이는 주거용 부동산 임대 및 자산관리 플랫폼 '홈노크'(HomeKnock)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홈노크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주거용 부동산 임대 관리 및 운용 효율을 극대화해 사용자의 자산 가치 향상을 돕는 프롭테크 플랫폼이다. 회원가입만으로 보유 자산을 자동 등록해 부동산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투자 수익, 임대 관리 정보 등 보유 자산의 현황과 시장 데이터 기반의 부동산 트렌드, 주변 시세 변화, 부동산·세금 정책 등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플랫폼으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트러스테이는 홈노크를 시작으로 야놀자클라우드가 보유한 자산 관리 시스템, 객실 관리 시스템 등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과 연계한 사용자 중심의 스마트 주거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야놀자클라우드의 SaaS(Software-as-a-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주거 시장으로 확대 적용해 글로벌 공간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