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석, 피날레 합동유세서 “전국 최고의 도시 만들겠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강석, 피날레 합동유세서 “전국 최고의 도시 만들겠다”
  • 정진호 기자
  • 승인 2022.05.31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정진호 기자)

서강석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후보가 31일 “사람 살맛나는 송파, 전국 최고의 도시 송파를 만들겠다”며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을 마무리했다. ⓒ서강석 캠프 제공
서강석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후보가 31일 “사람 살맛나는 송파, 전국 최고의 도시 송파를 만들겠다”며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을 마무리했다. ⓒ서강석 캠프 제공

서강석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후보가 31일 “사람 살맛나는 송파, 전국 최고의 도시 송파를 만들겠다”며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을 마무리했다.

서 후보는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마감일인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 배현진 최고위원(송파을), 김웅 의원(송파갑), 김근식 교수(송파병 당협위원장),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 시·구의원 후보, 지지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잠실새내역에서 피날레 합동유세를 펼쳤다.

이 자리에서 서 후보는 “구청장은 벼슬자리가 아니라 낮은 자세로 헌신, 봉사하는 자리”라며 “단체장은 지역주민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울타리가 되어 비바람을 막아줘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는 “그동안 많은 지역을 돌아다니며 구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는데 쉽게 초기에 매듭지을 수 있는 민원들이었다. 답답했다”면서 “저 서강석, 도시행정 전문가이자 행정학자, 시인이자 소설가로서 모든 역랑을 다 동원해 ‘사람 살맛나는 송파, 전국 최고의 도시 송파’를 만들겠다”고 외쳤다.

이어 “행정은 혼자 하는 게 아니다. 오세훈 시장을 보셨지 않나. 시의회를 장악한 민주당 의원들이 사사건건 발목을 잡아 일을 제대로 추진 할 수 없었다”면서 “이번에 여기 계신 국민의힘 시의원 후보들을 전원 당선시켜 오세훈 시장이 서울시민의 행복한 삶, 송파의 재건축 재개발 등을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게 힘을 몰아줘야 한다. 또한 제가 구청장이 된다면 함께 힘 있게 구정을 펼칠 수 있도록 송파구 국민의힘 구의원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서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께 가치를 공유하고 서로 소통, 협업해 67만 송파구민의 숙원사업들을 해결할 힘 있는 일꾼, 기호 2번 서강석을 선택해 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린다”며 연설을 마무리했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힘 출입합니다.
좌우명 : 인생 짧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