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출시…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선봬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출시…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선봬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출시

코웨이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아이콘 정수기2'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아이콘 정수기2'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아이콘(icon) 정수기2'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2는 2020년 10월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의 공식 후속작이다. 이 제품은 6시간마다 15분씩 파우셋 UV살균을 진행하며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하도록 했다. 또한 파우셋을 카트리지 타입으로 만들어 손쉽게 분리·세척할 수 있으며 트라이탄 소재로 파우셋을 제작했다.

특히 '2세대 전자 냉각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과거 제품보다 1인치 더 큰 7인치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이 제품은 온수 온도를 기존 1단계(약 85도)에서 100도씨의 초고온수를 포함하는 4단계 약 45도, 약 70도, 약 85도, 약 100도)로 업그레이드했다.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출시

SK매직은 오는 10일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의 출시를 앞두고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는 '순환 제습 건조분쇄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공기 중 습기를 물로 바꾸는 제습기 원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음식물 냄새와 습기를 투명한 물로 응축해 배수구로 배출함으로써 환경오염이 없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특히 미세한 냄새까지 99.9% 이상 제거하는 '감압 청정 필터'를 추가 적용했다. 색상은 △미스티 베이지 △미스티 그린 △미스티 블루 △미스티 코랄 총 4종으로 '내추럴 모노크롬'(Natural Monochrome) 디자인이 적용됐다.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냉온 정수기' 신제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직수형 정수기 '큐밍 더슬림 마이핏'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큐밍 더슬림 마이핏은 직수형 정수기로, 사용자의 정수기 사용 목적에 따라 양을 다르게 하는 생활밀착형 정량 추출 기능을 적용했다. 전면 디스플레이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커피·차(80ml) △종이컵(120ml) △머그잔(230ml) △봉지라면(550ml) △연속(1.2ml) 등 5가지 옵션에 따라 추출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UV LED 안심 케어 기능' 등 위생 관리 기능도 갖췄다. 

전자랜드, 6월 한 달간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전' 진행

전자랜드는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베스트(BEST)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2022년 상반기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가전을 의류 케어 가전,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베스트 상품전을 실시한다. 전자랜드는 베스트 상품전을 통해 주요 제조사의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캐시백 증정, 패키지 구매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T 가전 베스트 상품전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주요 제조사의 노트북, 태블릿 PC, 모니터, 데스크톱 PC 행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의 조립 PC인 순정PC 패키지 할인도 진행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추가 캐시백 5만 원, 입문용 드론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