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하반기 기대작 ‘히트2’ 6월 30일 사전등록 시작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하반기 기대작 ‘히트2’ 6월 30일 사전등록 시작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6.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Ⅶ’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추가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대형 기대작 ‘히트2(HIT2)’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하반기 기대작 ‘히트2’ 6월 30일 사전등록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대형 기대작 ‘히트2(HIT2)’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히트2’엔 넥슨게임즈의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됐다. 모바일 액션게임 ‘HIT’ IP를 계승하면서 게임의 스케일을 대폭 확장해, 대형 MMORPG에 걸맞은 압도적인 규모의 공성전 및 필드 전투 중심으로 독자적인 게임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를 국내 정식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넥슨은 이날 ‘히트2’ 티저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일정을 오픈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원작 마스코트 캐릭터 ‘키키’가 ‘히트2’만의 유려한 비주얼 스타일로 재탄생하는 모습과 함께, 거대한 보스 몬스터에 맞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히트2’ 개발진의 포부와 감사 인사를 담은 편지를 공개하면서 게임 속 오픈필드 풍경을 담은 월드 프리뷰 영상을 소개했다. 실제 PC 플레이 환경에서 제작된 해당 영상은 모험이 시작되는 테라가드, 흑막이 도사린 안겔로스 등 필드를 배경으로 ‘히트2’만의 매력적인 월드를 처음으로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편지에서 ‘히트2’ 개발진 일동은 "그간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과 도전, 담금질을 반복하며 쉼 없이 달려왔다"라며 "MMORPG로 새롭게 태어나는 히트2가 써내려갈 위대한 여정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크로니클Ⅶ.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 업데이트를 2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Ⅶ’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크로니클Ⅶ.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 업데이트를 2일 실시했다.

리니지2M 이용자는 △신규 아레나 던전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 △보스 ‘바이움’ △초월 신화 클래스 ‘엘카디아’ △TJ’s Special COUPON 7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은 월드별 매칭을 통해 같은 전장을 공유하는 신규 아레나 던전이다. 월드 매칭은 ‘일반’, ‘상급’, ‘최상급’ 등 3개의 등급에 맞춰 진행된다.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4구역으로 구분되며, 가장 높은 난이도의 ‘천공’ 구역에는 최종 보스 ‘바이움’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움은 매주 금요일 22시 40분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자신의 월드 등급에 따라 전투를 벌이고 보스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미래를 보는 예지자 콘셉트의 초월 신화 클래스 ‘엘카디아’도 선보였다. 엘카디아는 △상대에게 알림 등 위치가 발각되지 않는 ‘일루전 클록’ △상대의 타켓 해제 효과를 무효화하고 부활을 방해하는 ‘어웨어니스’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파티원에게 상태 이상 시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 ‘플레임 오브 퓨어’ 스킬도 보유해 파티 플레이에도 적합하다.

리니지2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TJ’s COUPON 7종을 받을 수 있다. 상점에서 게임 재화인 아데나로 3종의 장비(무기, 방어구, 장신구) 복구 쿠폰 구매가 가능하고,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4종의 쿠폰을 받아 상위 등급의 클래스 및 아가시온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탁서 및 소모품을 판매하는 이벤트 NPC △마을 내 동상이 제공하는 버프(Buff, 강화효과) △이벤트 레이드 등 혈맹 콘텐츠 △우편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엔씨(NC)는 이후 리니지2M의 업데이트 계획을 예고했다. △쿠스토르 완전체 △하르나크의 미궁 균열화 △상아탑 리뉴얼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 1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좀비 랜드 사가’의 인기 캐릭터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1종이 추가되고,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는 온갖 불운에 시달리고 역경에 처해도 엄청난 근성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전방에 갑자기 트럭이 나타나며 충돌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좀비 2호 니카이도 사키]’는 큐슈를 제패했던 전설의 특공 대장으로, 오토바이로 격돌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따귀를 때려 자신 이외의 파티 캐릭터와 체력을 교환해 스킬 게이지와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전설의 유녀 ‘★4 [좀비 5호 유우기리]’가 함께 등장한다.

아울러, 오는 17일까지 ‘좀비 랜드 사가’의 등장 캐릭터 ‘로메로’가 보스로 등장하는 강림토벌 ‘폭주 로메로를 막아라!’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폭주 로메로’를 토벌하고, 획득한 보스 코인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한정 배포 캐릭터 ‘★4 [좀비 0호 야마다 타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회 한정 ‘성도석 1,500개’, 17일까지 매일 ‘성도석 50개’를 지급한다. 또, 컬래버레이션 기념 미션 1탄을 실시해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총 2탄으로 이루어진 모든 미션을 클리어할 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을 위한 ‘마나보드’ 2장을 새롭게 개방하고, 오는 15일에는 ‘좀비 랜드 사가’ 2차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