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건설,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6.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디엘건설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디엘건설
디엘건설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디엘건설

DL건설(구 대림건설)은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채에서 DL건설은 △건축 △설비 △전기 △안전 등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이면서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이라면 입사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오는 12일이다.

채용 우대사항은 △전역(예정) 장교 △직무 관련 자격증·수상 경력·인턴 경험 보유자 △국가등록 장애인·국가보훈 대상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AI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채용 검진 등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사원의 경우 △건축시공 △건축공무 △설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안전관리 등 분야에서 인재를 구한다. 각 모집 분야별 기준 이상 자격을 보유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접수 마감일은 오는 9일이다. 전형절차는 인성 검사, 면접, 채용 검진 등 순으로 이뤄진다.

전체 채용 규모는 약 70여 명으로 계획됐다. 대규모 공채를 통해 오는 하반기 착공에 대비하는 동시에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DL건설 측은 "이번 공채는 올 하반기 대규모 신규 현장 착공에 따른 소요 인원을 조기 확보하고, 사회적으로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며 "업계 탑10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