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견본주택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견본주택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6.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e편한세상 시티 고색 ⓒ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 DL이앤씨

DL이앤씨(구 대림산업)는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 수원 권선구 고색동 고색2지구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4층, 전용면적 84㎡(4개 타입) 총 430실 규모로 꾸며진다. 타입별 호실 수는 △84㎡A 302실 △84㎡B 89실 △84㎡C 26실 △84㎡D 13실 등이다.

단지에서 약 1km 거리에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KTX 수원역 이용이 수월해 교통성이 우수하고, 도보 거리에 권선행정타운이 위치해 생활·공공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서수원 일대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개발호재에 따른 직간접적 수혜도 예상된다. 수원역에서 GTX-C노선이 오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수원R&D사이언스파크(예정), 스마트폴리스(예정) 등 첨단 산업단지 조성도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다.

계약자를 위한 혜택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 수원덕산병원 이용 시 300만 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 지급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시스템 에어컨(4대), 주방 싱크대 상판·벽부 엔지니어드스톤 마감, 일반형 빌트인 김치냉장고, 지하 세대창고 등이 모든 호실에 기본 제공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8일 청약 접수, 13일 당첨자 발표, 14~15일 정당계약 순으로 이뤄진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개발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서수원 권역에서도 최중심에 들어서는 1군 메이저 브랜드 오피스텔인 데다, 청약 규제가 덜하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 만큼, 젊은 층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e편한세상 브랜드 우수성을 녹인 설계와 특화 상품으로 아파트 못지 않게 입주민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단지로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