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종가집, 스페셜 콜라보 간편식 4종 출시…락앤락,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 전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종가집, 스페셜 콜라보 간편식 4종 출시…락앤락,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 전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종가집'과 스페셜 콜라보 간편식 4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김치 브랜드 '종가집'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김치 브랜드 '종가집'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김치 브랜드 '종가집'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세븐일레븐은 이날 여름 별미 메뉴인 '종가집 열무도시락' 2종(열무비빔밥, 열무비빔국수)을 선보인다. 종가집 열무도시락 2종은 종가집 열무김치를 파우치 통째로 넣어 기존 열무도시락 대비 열무김치 중량을 60% 늘렸다.

이어 오는 14일에는 '종가집 김치볶음밥'과 '종가집 참치김치김밥'을 출시할 예정이다. 종가집 김치볶음밥은 전체에 열이 고르게 전달되는 전자유도 가열식(IH) 솥을 사용했으며, 종가집 참치김치김밥은 종가집 맛김치와 참치 토핑을 증량했다.

롯데멤버스, 현대차증권과 마이데이터 앱 '더허브' 가입 프로모션

롯데멤버스는 현대차증권과 마이데이터 서비스 '더허브'(The Herb)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자 유치 프로모션을 공동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더허브 모바일 앱에 첫 가입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마치면 3000P를, 가입 후 1개 이상 자산 연결을 완료하면 2000P를 적립해준다. 엘포인트 앱 내 이벤트 응모는 필수다.

또한 더허브 가입 후 현대차증권 계좌를 신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국내 상장 주식 4종 중 1주를 랜덤 증정한다. 추첨은 매월 초 진행되며, 당첨 주식은 익월 현대차증권 계좌로 자동 입고된다.

락앤락,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서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 전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복합문화공간 피크닉에서 '6월의 피크닉 한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과 나를 아끼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다. 먼저 해당 기간 내 카페 피크닉에서 커피 음료를 주문하면 락앤락 '스윙 텀블러'에 담아 제공한다.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전시 티켓이 배부된다.

전시는 락앤락 텀블러 라인인 '메트로'의 브랜드 스토리와 시리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미니 전시회 형태다. 현장에서 별도로 티켓 구매도 가능하며, 티켓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 속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실리콘 개방형 스트로우가 증정되고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살균기, 피크닉 매트 등이 경품인 럭키드로우 1회 참여 기회가 마련된다.

GS25, '슈퍼말차'와 컬래버 상품 선봬

GS리테일은 '슈퍼말차' 브랜드를 운영하는 '힛더티'(HIT THE TEA)와 7일 서울숲에 위치한 슈퍼말차 성수점에서 '전략적 상호 업무 제휴'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슈퍼말차는 국내 유기농 보성 말차를 사용하는 말차 전문 브랜드다. 설탕 대신 천연 대체당을 블렌딩해 상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2019년 10월 성수점 오픈 이후, 더현대서울, 롯데월드몰, 동탄점 등 5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GS리테일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GS25 컬래버레이션 시그니처 상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더불어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유 브랜드를 활용한 힙 상품 개발 △상품 및 브랜드의 적극적인 홍보활동 및 프로모션 전개 △신규 카테고리 개발 등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홈앤쇼핑, '여름을 JUNE비해' 화끈한 프로모션 준비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여름을 JUNE비해'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첫 번째로 프리 썸머 이벤트 여름을 JUNE비해는 홈앤쇼핑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1일에 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적립금을 지급하는 '적립 CHEER UP'이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3회&20만 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만 원, 3회%30만 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2만 원을 제공한다.

세 번째는 '홈&래플' 이벤트다. 홈&래플은 전 고객 대상 매달 특별한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번 달에는 1, 2차에 거쳐 래플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신규&휴면고객 대상 총 4만 원 웰컴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친환경 패키지 '아더라피' 출시

롯데홈쇼핑은 MZ세대들이 직접 기획한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otherapy)의 '바디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더라피는 'Other', 'Therapy'의 합성어로, '일상 속 다른 선택이 지구와 나를 행복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 샵 콘셉트로, 지속 가능한 자연스러운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제안한다. 

△플라스틱, 폐기물 절감 △합리적인 가격 △2030 감성을 담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첫 번째 상품인 '아더라피 스타터 패키지'는 샴푸바(80g), 바디바(80g), 고체치약, 대나무 칫솔 구성의 친환경 바디 패키지다. 오는 1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한정 판매한다. 내달 중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선보이고 B2B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 오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덴세(odense)는 브랜드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 앤 크래프트'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아트 앤 크래프트는 서래마을 서리풀 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로 꾸며져 있다. 2층에서는 오덴세의 테이블웨어·쿡웨어·다이닝가구 등 모든 제품 포트폴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는 소프트 미니멀리즘과 타임리스 디자인을 추구하는 오덴세의 첫 홈퍼니싱 브랜드 '82 빌리어스'(82 VILLIERS)를 선보인다. 82빌리어스는 모던함을 추구하되 컬러나 소재의 믹스 매치를 통해 공간에 자연스럽게 온기를 전달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아트 앤 크래프트에서는 원목을 활용한 의자·식탁·캐비닛 등의 가구부터 러그·세라믹 등 액세서리까지 총 60종의 제품 군을 체험할 수 있다.

야놀자클라우드, 데이비드 펠러 수석 부대표 영입

AI기반 글로벌 SaaS(Software-as-a-Service) 기업 야놀자클라우드는 글로벌 SaaS 사업 가속화를 위해 데이비드 펠러(David Peller) 수석 부대표를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신임 펠러 수석 부대표는 구글, 부킹닷컴, 아마존 웹서비스 등의 기업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리더다. 특히 아마존 웹서비스(AWS) 글로벌 여행·호스피탈리티 대표(Managing Director)로서 숙박·교통·엔터테인먼트·식음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파트너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해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왔다.

야놀자클라우드는 펠러 수석 부대표의 전문성과 경험이 야놀자클라우드의 글로벌 SaaS 솔루션 사업 확대 전략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전격 영입했다. 펠러 수석 부대표는 야놀자클라우드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마케팅 등을 담당하고, 파트너십 확대 등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새로운 생태계 구축에 앞장설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