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도미노피자,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 모집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도미노피자,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 모집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6.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 ⓒ버드와이저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 ⓒ버드와이저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의 논알코올 음료 버전 ‘버드와이저 제로’를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버드와이저와 동일한 원료와 발효 과정으로 제조해 오리지날 맥주 본연의 맛을 살렸다. 너도밤나무 조각들을 활용한 버드와이저의 독자적 숙성방법 '비치우드 에이징'(Beechwood aging) 역시 버드와이저 제로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미만이다. 

버드와이저는 브랜드의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든 버드와이저 제로를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문화 공연 등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공식 맥주 후원사인 버드와이저는 알코올 음주 문화가 엄격한 중동국가에서 열리는 개최지 특성을 고려해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를 앞세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500ml 캔 제품으로 이달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도미노피자,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 모집

도미노피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신나는 온가족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피자교실 참가자는 피자메이커와 함께 위생 안전 교육을 받은 후 도미노피자에서 실제 사용되는 식재료를 골라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다.

이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최대 4가정을 선정,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피자교실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PC그룹, 프랑스 샌드위치&샐러드 브랜드 ‘리나스’ 인수

SPC그룹은 프랑스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Lina’s)를 인수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2002년 SPC그룹이 국내에 마스터프랜차이즈로 도입해 운영한 지 20년 만에 브랜드를 역인수한 것으로, SPC그룹의 유럽지주회사인 SPC유로가 리나스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 리나스 데블로프망(LINA’s Développement)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SPC그룹은 이번 인수를 통해 국내외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리나스가 보유한 기술과 경험을 활용해 파리바게뜨를 필두로 한 글로벌 사업의 다양성과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프랑스 리나스를 SPC그룹의 샌드위치·샐러드 R&D 허브로 삼아 유럽 식문화 중심인 프랑스의 기술력과 레시피를 도입하고, 프랑스 현지에서 개발된 베스트 제품들을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을 비롯한 국내외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 확산시키는 등 시너지를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리나스의 유럽 시장에서 확대는 물론 파리바게뜨 글로벌 사업 인프라를 활용해 북미,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예정이다.

드롭탑, ‘수복수복’ 스무디 2종 출시

드롭탑이 오는 8일 꿀수박과 꿀복숭아 스무디 2종을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꿀수박 스무디는 수박을 통째로 블렌딩해 꿀처럼 달콤하면서 청량감을 살린 메뉴다. 꿀복숭아 스무디는 꿀복숭아에 씹는 맛이 살아있는 리치 워터젤리 토핑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무디 2종은 청량감과 시원함을 줄 수 있는 제철 과일을 사용한 논커피 음료다. 거리두기 해제와 때 이른 무더위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다양해졌고 가정의 달 이후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10대 청소년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해 개발했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Home;ings) ‘메인요리’가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누적 매출액 150억 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5월 메인요리 라인을 론칭한 지 1년 만에 이뤄낸 결과다. 대상은 많은 반찬을 곁들이기보다 한두 가지 메인 요리로 식사를 해결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출시한 것이 호밍스 메인요리의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메인요리 HMR은 급속 냉동기술을 활용해 유통기한을 대폭 늘리고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해 기존 냉장 밀키트의 한계점을 보완한 냉동 HMR이다. 급속 냉동 기술을 통해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면서 맛과 품질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는 한식 메뉴 12종으로 구성됐다. 언양식 바싹 불고기, 청송식 닭불고기,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곱창전골, 낙곱새전골, 쭈꾸미불고기, 기사식당 돼지불백, 바베큐 쪽갈비, 춘천식 닭갈비, 소고기버섯 만두전골 10종은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냄비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춘천식 치즈 닭갈비와 마포식 돼지양념구이는 전자레인지만으로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