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 진행…락앤락, ‘제로서울 실천단’ 발족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 진행…락앤락, ‘제로서울 실천단’ 발족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리뉴얼 상품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과 리뉴얼 상품 2종을 출시하고 전종에 대해 요일별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과 리뉴얼 상품 2종을 출시하고 전종에 대해 요일별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더커진삼각김밥 신상품 1종과 리뉴얼 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더커진삼각김밥은 '더커진의성마늘햄쌈김치볶음밥'이다. 삼각형의 김치볶음밥 중앙에 계란 토핑을 넣고 그 위에 의성마늘햄을 얹은 게 특징이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와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리뉴얼됐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는 기존 대비 참기름 함량을 높이고 밥의 중량을 5g 늘렸으며,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비빔참치샐러드의 참치 함량을 20% 이상 높였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에는 '더커진유부참치마요삼각'도 추가 출시하는 등 7월까지 신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까지 'LBL', '박춘무 블랙'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집중 편성한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일상 회복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세에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초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이어지는 행사에서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시즌 리스 소비를 반영해 '얼리버드 겨울'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으로 겨울 신상품 론칭을 예년보다 한 달 앞당겨 진행하고, 신상품 비중 확대, 상품군도 다양하게 편성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특집전에 한해 최대 적립금 10%, 무이자 10개월 등 할인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트리플10'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알파 '리플', 한정판 스니커즈 체험 위한 쇼룸 오픈

KT알파가 운영하는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KT플라자에 스니커즈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리플이 선보이는 첫 번째 오프라인 쇼룸은 KT의 체험형 매장인 KT플라자 성대점 내 마련됐다. 이번 쇼룸 오픈으로 리플 모바일 앱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한정판 스니커즈를 실물로 직접 살펴본 후, 앱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매장 내 마련된 리플존에서는 한정 판매돼 구하기 어려운 스니커즈 모델과 리플의 '+ α 멤버십'을 통해 조각소유권으로 판매되는 상품 등 총 25족이 전시된다.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나이키와 협업해 출시한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1 로우 파라노이즈' △디올과 나이키 조던의 협업으로 탄생한 '조던 1 x 디올 하이 OG' 등 한정판 스니커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서울시와 '제로서울 실천단' 발족

㈜락앤락은 서울시와 함께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제로서울 실천단'을 발족했다고 10일 밝혔다.

제로서울 실천단은 보다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기후 위기 대응책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된 민관 협력 네트워크다. 서울시와 락앤락을 포함한 주요 기업 13개사와 경제 협의체 세 곳이 참여한다.

실천단은 지난 9일 서울시청 본관에서 조인동 서울시 행정1부시장과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갖고 기후 위기 대응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서울시, 락앤락을 비롯한 기업들은 유기적 협력 체계를 구축해 지속가능한 실천단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러스테이-하나은행, 주거용 부동산 자산·임대 관리 플랫폼 사업 협력 MOU 체결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가 공동 설립한 프롭테크 기업 트러스테이는 하나은행과 주거용 부동산 자산·임대 관리 플랫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의 인프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주거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먼저 트러스테이는 최근 출시한 주거용 부동산 자산 및 임대 관리 플랫폼 '홈노크'(HomeKnock) 내 임대료 정산 자동화 서비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트러스테이는 홈노크와 하나은행 정산 솔루션을 연계하고 임대인과 임차인의 편의를 극대화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부동산 자산 데이터를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 개발과 홈노크 회원 전용 금융상품 출시 등을 위해 협력한다. 이후 트러스테이의 공유주거 사업과 자산 분석 및 컨설팅 서비스에도 하나은행의 금융 전문 노하우를 연계하는 등 협력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

청호나이스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2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경제성장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200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2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된 제품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로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물로 추출한 이탈리아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 등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웨이, '대한민국 혁신대상' 신기술혁신상 20년 연속 수상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20년 연속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02년 첫 수상 이래 20년 동안 총 27개 제품이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기술·제품·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을 이뤄 획기적인 성과를 창출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코웨이는 이번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노블 정수기 시리즈와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등 총 2개 제품이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 AI 스마트 진단, 스마트 필터 센싱 등 새로운 기술을 통해 혁신을 이룬 점, 코웨이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전기 분해수와 버블 카트리지를 활용한 듀얼 케어와 자동 개폐 기능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