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창립 6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LG생활건강,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비비안, 창립 6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LG생활건강,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6.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쌍방울그룹]비비안 65주년 맞아 통큰 프로모션 진행
비비안 프로모션 ⓒ쌍방울그룹

비비안, 창립 6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패션·란제리업체 비비안이 창립 65주년을 맞아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와 팬티 패키지 등을 CJ 온스타일 ‘빅쇼(BIG SHOW)’를 통해 오는 14일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와 팬티 패키지는 비비안의 ‘스킨핏’과 ‘마이핏’ 제품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비비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약 6만 세트의 물량을 준비했다”며 “65년간 비비안을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LG생활건강이 마켓컬리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냉장화장품 2종은 13일부터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15일 수요일 저녁 8시에는 마켓컬리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랜드, 대전에 ‘도심형 아울렛’ 모델 첫 선

이랜드그룹이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역 인근에 도심형 아울렛 NC대전유성점을 오는 17일 그랜드오픈한다.

지난 1일 프리 오픈한 NC대전유성점은 연면적 약 7만6000㎡, 영업면적 20만5000㎡ 규모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250여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NC대전유성점은 이랜드가 차세대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아울렛 모델로 선보이는 유통점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맞춰 기존 패션위주의 MD 구성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 관점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면적 효율을 중시하던 기존 도심형 아울렛의 관습에서 벗어나 고객의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 체험형 콘텐츠를 기존 도심형 아울렛 대비 30% 이상 늘렸다. 특히 키즈카페, 복합문화공간 ‘휘게문고’, ‘아트키즈팩토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교육·체험형 콘텐츠를 약 4000㎡ 가량 입점시켰다. 이와 함께 VIP라운지 ‘라운지E’를 선보여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외에도 1층 명품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기존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명품편집숍 ‘럭셔리갤러리’와 함께 매스티지 편집샵 ‘by럭셔리갤러리’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와 함께 하이엔드 명품을 취급하는 편집샵 ‘미벤트’도 유치했다. 

라네즈, 한정판 네오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아티스트 노보(NOVO)와 협업한 한정판 네오 쿠션을 13일 출시한다.

라네즈는 협업 테마를 ‘My Own Journey(나만을 위한 여행)’으로 정하고, 여행과 연관된 오브제와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노보 작가의 정물화 아트를 네오 쿠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라네즈 X 아티스트 노보(NOVO) 한정판 네오 쿠션은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프로모션에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