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캐딜락, CT4 클래스 3라운드 성료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요타코리아,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캐딜락, CT4 클래스 3라운드 성료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6.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을 맞아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토요타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을 맞아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토요타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 '2022 토요타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을 맞아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토요타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되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점검과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가 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주요 부품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에 대해서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타이어에 대해서는 10% 할인이 주어진다. 

서비스 입고 고객 중 3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 CT4 클래스 3라운드 성료

캐딜락은 지난 11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022 캐딜락 CT4 클래스' 3라운드를 성료한 가운데, 박현준 선수(No.40, 캐딜락 CT4)가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3라운드 결승에는 총 12명이 참가했다. 1위부터 9위까지 기록이 2초도 나지 않을 만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특히 개막전과 2라운드 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문수 선수가 5위로 밀려나는 이변이 연출됐다. 개막전 2위를 차지한 유재형 선수도 9위를 기록했다.

우승은 5바퀴 만에 1분 58초 761의 코스레코드를 경신한 박현준 선수에게 돌아갔다. 박 선수는 "상상만 했던 첫 우승을 달성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자신감과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좋은 경기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캐딜락은 이날 레이싱 팬들을 위해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캐딜락은 국내 레이싱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대중을 위한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70년 레이싱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딜락을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콘티넨탈 타이어, 레드닷·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콘티넨탈 코리아는 스포츠 타이어 제품 '스포트콘택트 7'(SportContact 7)이 국제 디자인 상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s)와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s)를 잇따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포트콘택트 7은 레드닷 어워드에서 ‘디자인과 혁신’을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iF 다자인 어워드에서도 자동차/차량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콘티넨탈의 디자인 전문가들은 이번 스포트콘택트 7 개발의 세 가지 주요 목표를 성공적인 기존 라인업을 이어갈 차세대 타이어 개발, 혁신의 가시화, 그리고 현대 스포츠카의 디자인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로 설정한 바 있다.

엔노 슈트라텐 콘티넨탈 타이어 부문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전략 분석 및 마케팅 총괄은 "콘티넨탈이 개발한 스포티한 플래그십 타이어가 팬들에게 성능으로 인정받은 것은 물론 전 세계 디자인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