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휴렉 음식물처리기’ 론칭…NS홈쇼핑,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휴렉 음식물처리기’ 론칭…NS홈쇼핑,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해 음성도서 제작 기부금 전달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순화동 한국장애인재단에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기부금 7000만 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순화동 한국장애인재단에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기부금 7000만 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순화동 한국장애인재단에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기부금 7000만 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비용으로 쓰여진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를 비롯한 방송 전문가 25명의 참여로 오는 12월까지 도서 25권을 녹음한 후 음성도서를 제작해, 장애 아동 복지시설에 배포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휴렉 음식물처리기’ 론칭

홈앤쇼핑은 14일 '휴렉 음식물처리기' 론칭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날 밤 11시 50분부터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 렌탈 상품을 소개한다. 99.9% 살균이 가능하며 3차원적 맷돌 분쇄 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최대 92.4% 감소시켜 준다는 게 홈앤쇼핑의 설명이다. 자체 보관기능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부패되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월 렌탈료는 48개월간 2만9900원이다.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하며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제휴카드 이용 시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된다.

NS홈쇼핑,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4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을 편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주 블루스 특집방송은 제주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주 특산물로 구성한 방송이다. 이날 오후 4시 30분 '제주 김녕 해녀마을 뿔소라장'(150g)과 '제주 김녕 해녀마을 톳장'을 만날 수 있다. 김녕 해녀마을 제주바다 뿔소라장(150g) 3병, 톳장(200g) 4병 구성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이어 오후 5시 10분 방송하는 '제주 어랑진 고사리'는 5팩 구성으로 가격은 3만9900원이다. 오후 5시 30분에는 '제주은갈치'를 방송, 제주도 수협 직수매 은갈치로 원물 기준 총 7마리 분량의 구성 가격은 6만9900원이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정직한 4도어' 직소싱 냉장고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14일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정직한 4도어' 냉장고(HRF-SN470SM)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정직한 4도어 냉장고는 중국 냉장고 전문 제조사 호마(HOMA)사와 함께 개발했다. 실버 메탈 색상의 세미빌트인 제품으로,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용량은 470리터(L),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3등급이다. 

스마트 변온실 기능도 지원한다. 영하 3도(℃)부터 영상 5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해 해동, 김치 보관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GS25, 친환경 와인 구매 시 '업사이클링 쇼퍼백' 증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친환경 와인 구매 고객에게 현수막으로 만든 한정판 쇼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업사이클링 쇼퍼백'은 GS25 매장에서 프로모션 등을 알리기 위해 사용됐던 폐현수막으로 만든 가방이다. 천막이나 타이어 튜브 등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해 3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GS25는 환경보호를 위해 만든 쇼퍼백인 만큼 증정 대상 상품도 친환경 와인 '투핸즈 벨라스 가든 쉬라즈'로 선택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와인25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후 투핸즈 벨라스 가든 누깍 쇼퍼백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와인은 본인 지정 날짜에 지정한 편의점에서 픽업할 수 있고, 쇼퍼백은 7월 2주차에 순차 발송된다.

우아한형제들, <이게 무슨 일이야!> 출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일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엮은 책 <이게 무슨 일이야!>를 출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책은 지난 4월 1일 개최된 <이게 무슨 일이야! 컨퍼런스>에서 다뤄진 우아한형제들의 일 문화에 대한 발표 내용을 담았다. 컨퍼런스에서는 배민 창업자인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의장을 비롯해 김범준 대표, 한명수 크리에이티브부문장(CCO, Chief Creative Officer), 장인성 브랜딩실장(CBO, Chief Brand Officer), 안연주 피플실장 등이 연사로 나서 우아한형제들의 일 문화와 일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공유했다.

KT알파, 지역 배려계층 위한 에어컨 등 여름나기 용품 지원

KT알파는 KT알파 노동조합과 지역사회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배려계층 가정에 폭염 여름나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KT알파는 지난 13일 KT그룹희망나눔재단, 서울 양천구 신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양천구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 350가구를 대상으로 이동식 에어컨, 선풍기, 여름이불, 그늘막, 백김치 등 폭염 대비 물품을 지원했다.

향후 KT알파는 동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배려계층을 위한 초복 삼계탕, 김장김치, 추석선물 등을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 및 지역상생을 이어갈 전망이다.

케미렌즈, '케미 IR 렌즈' 리뉴얼 출시

케미렌즈는 블루라이트(청색광) 차단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급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렌즈 '케미 IR 렌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케미 IR 렌즈는 블루라이트 차단율을 기존 렌즈의 30% 초반에서 약 34%로 차단 성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고, 특히 780나노미터에서 1400나노미터의 유해광선인 근적외선을 약 45% 차단하는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됐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디지털 전자기기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블루라이트로부터 노출 위험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생활에 불편이 없이도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급 안경렌즈를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