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창립 60주년 기념’ 총 2.5억 경품 고객 감사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창립 60주년 기념’ 총 2.5억 경품 고객 감사 이벤트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6.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대신증권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총 2억5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내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창립 60주년 기념’ 총 2.5억 경품 고객 감사 이벤트

대신증권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총 2억5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14일 온라인 거래매체 크레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호텔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2억5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 60주년 기념 주식거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미국주식과 국내주식을 각각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은 미국 왕복 항공권(2명), 아이패드 프로(6명), LG스탠바이미(6명), 호텔숙박권(10명), 나이키 운동화(10명), 3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60명)으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선착순 3천명에게는 진에어 또는 모두투어 주식 1주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SK렌터카 주식 1주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19일까지 진행되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크레온 MTS, H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주식투자 명가 대신증권이 60주년을 맞아 주식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고객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투자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서비스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투자상담~자산설계 ‘디지털케어 서비스’ 오픈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비대면 고객상담서비스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란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투자 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다.

총자산 1000만원 이상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총자산 3000만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QV’ MTS 화면에서 신청하거나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전화 신청, 분기마다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은 무료다.

한편 NH 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 ‘디지털케어 서비스 무료 가입하고 하와이 가자’를 진행한다. 오는 7월29일까지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삼성전자 갤럭시 S22 (5명) △ 이마트 3만원 금액권 (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