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포항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페라리 296 GTB, ‘카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오롱모터스, 포항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페라리 296 GTB, ‘카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6.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 BMW 코리아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 BMW 코리아

코오롱모터스, 포항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

BMW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가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MINI 전시장이 없는 포항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과 e-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영일대 해변에 위치한 카페 헤이안에서 진행된다. 차량은 내달 17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 고객들은 카페 헤이안을 시작으로 해안도로를 따라 시승하며 고-카트 필링을 즐길 수 있다. 행사장과 공영주차장에 설치된 충전 시설을 이용하면서 전기차와 함께하는 생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용 포토존, 밀 세트 제공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개인 SNS 계정 업로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사전예약제로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제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INI 코오롱 모터스 대구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페라리 296 GTB, ‘카 디자인 어워드’ 양산차 부문 디자인상

페라리는 296 GTB 모델이 ‘카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양산차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카 디자인 어워드는 이탈리아 매거진 오토앤디자인 주최로 1984년부터 시작된 권위있는 자동차 디자인상이다. 시상식은 지난 10일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일환으로 ADI 디자인 박물관에서 개최됐다.

페라리 296 GTB는 모든 현행 규정을 준수하면서도 아름답고 유기적인 형태를 구현함은 물론,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제공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양산차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한 페라리 296 GTB는 미드리어 엔진 2인승 스포츠 베를리네타 콘셉트를 진화시키 모델로, 플러그인(PHEV) 전기 모터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오토플러스,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판매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운영하는 오토플러스는 하나캐피탈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인증중고차 판매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토플러스는 하나캐피탈에서 운용·반납된 렌터카 차량을 리본카와 동일한 수준의 품질검사를 거쳐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내차사기’를 통해 하나캐피탈 인증중고차 매물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는 차량 구매와 관리, 수리를 포함해 판매, 처분까지 자동차 생활 전반에 걸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이다. 세계적인 시험인증기관인 티유브이슈드로부터 인증받은 국내 유일의 직영 중고차 정비 공장인 ATC를 운영하며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M캐피탈 등 국내 주요 캐피탈사와도 업무 제휴를 맺는 등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