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내놔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내놔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코웨이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가로 24cm이며, 측면은 47.3cm로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작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4가지의 아이스 컬러인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핑크, 아이스 블루, 아이스 그레이 색상을 갖췄다.

특히 이 제품은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 등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모든 곳과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까지 4중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많은 부분에 UV LED 램프가 적용됐으며, 국제적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정수기 살균력 QPM 인증(Quality and Performance Mark)까지 획득했다.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소외아동 지원 위한 바자회 진행

신일은 동방사회복지회에 자사 인기 여름가전(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과 생활/주방 가전 등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소외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신일은 2019년부터 동방사회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끝전 모으기 캠페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2년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의 기부 활동을 실시해 왔지만, 올해는 엔데믹 상황에 맞춰 대면 나눔 활동이 재개되며 이번 바자회에 동참해 작은 힘을 보탰다.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출시

SK매직은 '클라우디 화이트(Cloudy White) 인덕션'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가 특징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했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W 최고화력을 지원하며, '파워 부스트' 기능이 탑재됐다. 

더불어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과 가이드 라이팅, 알림음도 제공한다. 특히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강화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