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신규광고 진행…코웨이 휠체어농구단, 2022 휠체어농구리그 출전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신규광고 진행…코웨이 휠체어농구단, 2022 휠체어농구리그 출전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얼음, 나이스'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CM송과 수많은 얼음이 쏟아지는 시각적 효과로 표현해 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 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무더위를 느끼다 시원한 얼음을 통해 그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아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청호나이스의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서 조은희 셰프 '마스터클래스' 마련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조은희 셰프와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를 마련하고 오는 20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7월 17일 진행되는 마스터클래스는 전통 한식 문화 연구소이자 레스토랑 '온지음'의 조은희 셰프가 참여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전통 한식의 맛을 소개한다. 

조은희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 탕평채와 여름 궁중 보양식 연계찜 레시피를 소개한다. 조은희 셰프는 녹두묵에 고기볶음과 데친 미나리, 구운 김 등을 섞어 만든 묵무침, 탕평채와 연계 뱃속에 찹쌀을 비롯한 여러 고명과 향료를 넣고 쪄낸 연계찜을 가정에서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조은희 셰프만의 특별한 요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2022 KWBL 휠체어농구리그 출전

코웨이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2022 KWBL 휠체어농구리그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출범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KWBL(한국휠체어농구연맹) 휠체어농구리그는 아시아 지역의 유일한 휠체어농구 정규 리그로, 코웨이를 비롯한 국내 6개 휠체어농구단이 참가했다. 창단 후, 코웨이 소속으로 첫 정규리그에 참가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이날 제주 삼다수와 개막전을 시작으로 5개의 팀과 정규 리그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특히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정규 시즌을 앞두고 국가대표 출신 김호용 선수, 신인 황현환 선수 등 2명의 선수를 새로 영입해 전력을 강화했다. 코웨이와 제주 삼다수의 2022 KWBL 휠체어농구리그 개막 경기는 이날 오후 2시 15분부터 KBS1및 한국휠체어농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