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UP가전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안마의자 ‘LG 힐링미 타히티’ UP가전 출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6.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방향 안마볼로 7가지 입체안마 구현…지문인식 ‘마이 코스’로 개인 취향 저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LG 힐링미 타히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LG 힐링미 타히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LG 힐링미 타히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 힐링미 타히티는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을 통해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또한 고객 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 기능이 탑재돼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개인 맞춤형 코스를 이용 가능하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하다. 아울러 저소음 설계로 ‘조용조용’ 코스 기준 약 34데시벨(dB)로 도서관보다 조용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안마를 받으면서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LG UP가전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Wi-fi)이 탑재돼 ‘LG 씽큐’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마코스와 신기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460만 원으로, 렌탈 이용시 6년 계약 기준으로 월 7만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렌탈의 경우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1년 마다 방문해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도 교체해준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앞선 편리함, 강력한 안마 기능,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