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스윗밸런스’와 MOU 체결…우아한형제들,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스윗밸런스’와 MOU 체결…우아한형제들,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개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MOU 체결

CJ프레시웨이는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지난 16일 샐러드 원료 공급 및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지난 16일 샐러드 원료 공급 및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지난 16일 샐러드 원료 공급 및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스윗밸런스는 샐러드 월평균 출고량이 100만 건에 달하는  샐러드 제조업체다. 앙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샐러드 원료 구매부터 신상품 개발까지 여러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먼저 CJ프레시웨이의 상품 제조 및 소싱 인프라와 스윗밸런스의 R&D 기술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샐러드 개발을 추진한다. 샐러드를 시작으로 향후 편의식, 건강기능식까지 상품군을 점차 확대한다는 목표다. 이르면 하반기에 CJ프레시웨이 전용 샐러드와 비건 콘셉트의 김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개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리뷰 공모전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건강한 배달산업 생태계를 정착시키고 확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배민리뷰챔피언십은 모두 6개 부문(△웃음 △감동 △필력 △주접 △컨셉 △언빌리버블)으로 나눠 챔피언과 위너를 가린다. 응모 자격은 '배민 앱에서 배민1, 배민 서비스 이용 후 리뷰 작성 경험이 있는 고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 배민 아이디로 로그인해 접수할 수 있다.  배민 앱에 가입한 후부터 응모일 마지막 날까지 작성한 모든 리뷰가 응모 대상이며,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음식에 대한 리뷰가 대상이어서 B마트 리뷰는 제외된다. 우아한형제들은 6개 부문 별로 챔피언 1명과 위너 9명씩을 선발할 예정이다. 

GS리테일-테라로사, 컬래버 상품 출시…스페셜티 커피 대중화

GS리테일은 '테라로사'와 오는 30일 '어센틱 블랙커피', '어센틴 카페라떼' 등 컬레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GS리테일은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고 있는 테라로사와 업무협약을 이날 진행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 활용 △독점 상품 개발 △신규 카테고리 발굴을 위해 핵심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세븐일레븐, DGB대구은행 금융특화매장 오픈

세븐일레븐은 DGB대구은행과 편의점과 디지털금융플랫폼이 결합된 DGB대구은행 금융특화점포 '대구내당역점'을 지난 16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금융특화점은 차별화된 먹거리로 특화된 세븐일레븐의 미래형 플랫폼 푸드드림과 DGB대구은행의 디지털셀프코너가 융합된 모델이다. DGB대구은행 디지털셀프코너 20평을 포함해 전체 70평 규모다.

세븐일레븐 금융특화점포에는 DGB대구은행 디지털키오스크 1대와 ATM 2대를 갖추고 있다. 기존 은행이 운영하는365코너의 부스형태에서 벗어나 밝고 세련된 개방형 공간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디지털키오스크와 ATM을 통해 입출금통장, 체크카드, 행복페이, 카드형OTP를 발급받을 수 있고 각종 제신고 업무 처리와 손바닥 정맥 정보 등록도 가능하며 화상상담 업무를 제외한 24시간 운영으로 상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자랜드쇼핑몰, 릴레이 래플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는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7월 10일까지 주요 인기 제품을 래플(응모 추첨 판매) 형식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3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10시 그 주의 래플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에어조던', '홍천 유리트리트 풀빌라 1박 이용권', 'LG전자 스탠바이미 TV' 등이 준비돼 있으며, 응모 추첨을 통해 약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 응모권은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다. 먼저 모든 전자랜드 회원에게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전자랜드 앱 알림 수신 동의 시 2장을 추가 지급한다. 추가로 전자랜드쇼핑몰에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별도의 행사 상품을 추가 구매하면 구매할 때마다 래플 응모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랜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쓰던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면 최대 109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제품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척추 온열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상 제품은 럭셔리 라인의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 프레스티지 라인의 '더팬텀', '팬텀2 카카오블랙',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프리미엄 라인의 '아틀란', '엘리자베스플러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이다.

럭셔리 라인 제품(구매가 600만 원 이상)의 경우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59개월 기준 매월 렌털료를 1만4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납금을 납부하면 3단계로 마련된 기준에 따라 최대 27만 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아 총 혜택이 109만 원에 이른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역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시 최대 80만 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