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위니아전자,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 전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위니아전자,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 전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출시

청호나이스는 2022년 신제품으로 직수 얼음정수기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2022년 신제품으로 직수 얼음정수기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2022년 신제품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얼음저장용량 800g, 일일 제빙량 6kg(약 600개)의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청호나이스의 필터 역세척 기술이 적용됐으며 'UV케어시스템'이 하루 두번 2시간 동안 작동해 얼음이 만들어지고 저장되는 공간을 살균한다.

더불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약 10% 줄어든 가로 25.4cm의 슬림한 사이즈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했다.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위니아전자,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 통해 현지 소비자와 소통 강화 

위니아전자는 해외시장 적극 공략,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위니아전자는 2020년부터 지속해 온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오는 2025년 6월까지로 연장했다. 유럽 내 인기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유럽 시장 안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향후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의 홈 구장에서 경기 진행 시 LED 전광판 내 위니아 홍보 영상이 노출된다. 

또한 유럽 법인 온·오프라인 쇼룸과 매장, 제품 패키지에 파트너십 로고를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중남미 국가 파나마에서는 지역 기반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위니아전자는 파나마 수도권 지역 내 여성 풋볼팀인 베어스 클럽(BEARS CLUB)을 후원하고 있다. 

코웨이 역삼투압 정수기, 미세플라스틱 제거 인증 획득

코웨이는 역삼투압 정수기가 국제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미세플라스틱 제거 QPM(Quality and Performance Mark)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텍은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인증기관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품질과 성능이 확보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한다. 이번에 미세플라스틱 제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등 역삼투압필터가 적용된 가정용 정수기 6종이다. 

해당 제품은 인증평가에서 머리카락 두께의 3000분의 1수준인 0.026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플라스틱을 99% 이상 제거하며 인증을 획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