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니터 일체형 PC’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모니터 일체형 PC’ 출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6.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니터를 결합한 LG 일체형 PC, 얇은 베젤로 화면 몰입감↑
FHD 카메라·듀얼마이크 등 내장…인텔 12세대 프로세서 탑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새로운 디자인의 일체형 PC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새로운 디자인의 일체형 PC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새로운 디자인의 일체형 PC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PC와 모니터를 하나로 결합해 공간 효율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전원선 하나만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어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화면 양 옆과 위에 슬림 베젤이 적용됐으며, 이중 24형은 전작 대비 베젤 두께를 8mm 줄여 화면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고객 사용 환경에 따라 스탠드를 탈·부착해 사용 가능해 스탠드 모드뿐만 아니라 스탠드 하단부를 분리해 화면 전체를 액자처럼 세울 수 있다.

아울러 △FHD 해상도 카메라 △2 way 스테레오 스피커 △듀얼마이크 등 화상회의·온라인 수업에 유용한 기능을 포함해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256GB 용량의 SSD △8GB 또는 16GB의 램 △178° 광시야각 IPS 패널 △눈 피로도를 줄여주는 안티글레어(Anti-Glare) △HDMI 입력 단자 등이 탑재됐다. 

제품은 화이트, 차콜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하가는 사양에 따라 27형 178만~215만 원, 24형은 112만~187만 원선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일체형 PC 신제품을 앞세워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등 다양한 사용환경에 최적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