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규모·분야는?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디스플레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규모·분야는?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6.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생산지원·R&D 분야 세 자릿수 규모 신규 채용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의 채용 설명회 첫 개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제조 △생산지원 △R&D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LGD
LG디스플레이는 △제조 △생산지원 △R&D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LGD

LG디스플레이는 OLED를 포함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사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조 △생산지원 △R&D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를 대거 확보하고 제조 기술과 R&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모집 분야는 △제조(공정개발, 공정장비) △생산지원(구매, 생산기획·관리) △R&D(공정·장비기술연구, 소자·개발) 등의 직군이다. 희망자는 오는 7월 10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등을 거쳐 선발된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채용에서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통합, 지원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지원자가 반대로 면접관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질문하는 ‘리버스 면접’도 도입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원자의 기본 역량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는 또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채용 설명회를 최초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6일 개최될 설명회에서는 △회사 △채용 전형 △직무 소개 △선배사원과의 대화 등이 진행되며, LG디스플레이가 세계에서 유일하게 양산 중인 투명 OLED 제품도 현장에 전시돼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채용 설명회 온라인 참가는 오는 7월 4일까지 LG디스플레이 채용 홍보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현장 참석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