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와우’,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오비맥주, 준법문화 준수 온라인서약 캠페인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리온 ‘와우’,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오비맥주, 준법문화 준수 온라인서약 캠페인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6.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리온 사진자료] 오리온 '와우' 연출 이미지
오리온 와우 연출 이미지 ⓒ오리온

오리온 ‘와우’,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와우’를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을 뛰어넘는 재미있는 풍선껌’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껌은 하얗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네 가지 맛, 네 가지 색깔의 풍선껌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온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블랙레몬’이 까만 외관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착안해 ‘탱글포도’, ‘쿨소다’, ‘톡톡콜라’ 등 기존 제품 3종도 맛과 특징에 맞춰 다채로운 색을 입혔다. 탱글포도는 청포도 빛깔과 같은 초록색 풍선을, 쿨소다는 청량한 소다맛에 어울리는 파랑 풍선을, 톡톡콜라는 콜라를 연상하게 하는 빨강 풍선을 각각 불 수 있다. 제품 패키지도 풍선 색깔에 맞춰 눈에 잘 띄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1997년 첫 출시된 와우는 포도, 소다, 콜라, 레몬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오비맥주, 준법문화 준수 온라인 서약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가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을 높이고 준법·윤리경영 문화를 확대, 강화하기 위해 27일부터 2주간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투명한 기업문화, 모두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준법문화 준수 서약을 받는다. 맥주 제조부터 포장, 운반, 소비의 전 과정에 걸쳐 오비맥주와 함께하는 원재료와 패키징, 물류, 마케팅과 홍보 부문의 협력사 임직원들도 서약에 동참한다.

모든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이 온라인 준법지원시스템(‘Brew Right’)에 개설한 서약 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언제나 관련 법률과 규정을 철저히 지키고 최고 수준의 기업윤리를 준수할 것을 다짐하고 서약하는 방식이다. 또한 오비맥주의 ‘10대 원칙’과 업무상 자주 접하게 되는 ‘공정거래법’, ‘부패방지법', ‘직장내 성희롱·괴롭힘·차별 금지’, ‘다양성과 인권존중’,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책임 있는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규정' 등을 주제로 컴플라이언스 퀴즈 대회를 열어 임직원들의 준법의식을 점검할 예정이다.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허니골드’ 출시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27일 프리미엄 파인애플 ‘감숙왕 허니골드’를 출시했다

감숙왕 허니골드는 스미후루코리아만의 농법으로 연 평균 기온 20도 이상의 열대, 고산지대에서 한정 생산된 프리미엄 파인애플이다.  평균 당도가 16~17브릭스(Brix)로,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더욱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스미후루코리아의 감숙왕 허니골드는 롯데마트 맥스 6개 지점(금천점, 영등포점, 송천점, 상무점, 목포점, 창원 중앙점)에서 판매된다.

하림,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을 27일 출시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비타민까지 갖춘 체중조절용 도시락이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퀴노아잡곡밥과 BBQ 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닭갈비 △귀리잡곡밥과 가라아게 △간장계란밥과 한입스테이크 △김치볶음밥과 비엔나소시지 등 총 6종이다.

매콤한 닭갈비, 단짠단짠 찜닭 등 입맛 당기는 메뉴들을 280~345kcal의 낮은 열량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닭가슴살에 정통 BBQ소스나 숯불향 갈비 소스를 접목했다. 한끼에 최대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스킨포장으로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으며,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된다. 제품은 하림e닭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