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여름 농·수산물 기획전 ‘자연맛남’ 진행…공영홈쇼핑, ‘여성기업주간’ 특별 생방송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여름 농·수산물 기획전 ‘자연맛남’ 진행…공영홈쇼핑, ‘여성기업주간’ 특별 생방송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김치연구소까지 갖춘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

NS홈쇼핑은 오는 2일 오전 11시 40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를 특집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일 오전 11시 40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를 특집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2일 오전 11시 40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를 특집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의 김선희의 더스페셜은 상품과 함께 브랜드의 제품 철학,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선희의 더스페셜에서는 김장김치의 묵은 맛 대신 새김치가 그리워 지는 계절을 맞아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워커힐호텔 김치는 1989년 설립된 워커힐호텔 김치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생산관리하는 프리미엄 김치다. 이번 방송에서는 포기김치 외에도 워커힐 곰탕과 깍두기까지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포기김치 5kg, 깍두기2kg, 워커힐 곰탕 600g 1팩 구성에 5만2900원으로 ARS자동전화주문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앱에서도 같은 혜택으로 주문 가능하다.

홈앤쇼핑, 여름 농·수산물 기획전 '자연맛남' 진행

홈앤쇼핑은 여름 농·수산물 모바일 기획전 '자연맛남'을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오는 4일까지 자연맛남에서 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모래시계' 티켓을 추첨해 제공한다. 추첨은 오는 5일 진행되며 6일부터 총 15명에게 모바일 티켓을 2매씩 순차 발송한다. 자연맛남에서는 △과일맛남 △채소맛남 △수산맛남 △가공맛남 등 다양한 여름제철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영홈쇼핑, 첫 신설 '여성기업주간' 특별 생방송 진행

공영홈쇼핑은 올해 신설된 '제1회 여성기업 주간'을 맞이해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TV 홈쇼핑과 공영라방을 통해 여성기업 판로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여성경제인의 자긍심 고취 및 경제 활동 촉진을 위해 마련된 여성기업주간은 지난해 개정된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정됐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여성기업주간 중 TV 홈쇼핑을 통해 8시간 특별 생방송을 편성해 판로지원에 나선다.

△콩세상 된장찌개 해장국(5일 오전 6시, 이하 방송 시작 시간) △담은제주보리(5일 오후 12시 40분) △성신옥찰떡(5일 오후 2시 20분) △트레비코끼리비데(5일 오후 4시 40분) △국내산 한가람연잎밥(5일 오후 6시 40분) △항아골청국장(6일 오후 4시 40분) △메이듀스타 스니커즈(7일 밤 12시) △태광크리스피롤(8일 오전 11시 35분) 등 총 8개 여성기업의 상품을 소개한다.

우아한형제들, 배민 광고·캠페인 에피 어워드 3관왕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2022 Effie Awards Korea, 이하 에피 어워드)에서 친환경 캠페인 '배민그린, 일회용 수저포크 안 주셔도 돼요'가 은상(실버), 배민B마트 브랜드 캠페인 '지금 이 순간-장보기도 즉시배달'이 동상(브론즈)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더불어 수상작에 대한 점수 합산을 토대로 상위 3개사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인 '올해의 브랜드'로 배달의민족이 선정됐다. 에피 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해 현재 51개 국가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분야 시상식이다.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중점적으로 심사하는 다른 광고 어워드와는 달리, 실제 광고 캠페인이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얼마나 기여했는지에 대한 캠페인의 결과(Effectiveness)를 중심으로 평가한다.

무빙-더원인터내셔널, '전기 이륜차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 체결

무빙은 더원인터내셔널과 '전기 이륜차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더원인터내셔널은 전국 200여 지점을 보유한 배달 대행 플랫폼 딜버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배달 사업자에게 친환경 전기 이륜차를 보급하고, 지속 가능한 공동 상생의 가치를 도출해 전국으로 확대시키는 데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으로 무빙은 독자적으로 상품화한 전기 이륜차와 배터리 교체 스테이션(BSS)을 딜버 사업자에게 공급하고, 리스 신청 등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모빌리티 플랫폼 '포도 프렌즈'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후 양사는 더원인터내셔널의 지역 인프라를 활용, 공동 투자로 김해시와 대전시 내 딜버 사업자 대상 BSS 보급 확대 실증 사업을 진행한다. 해당 사업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까지 김해시에 BSS 30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 영업망 확대 잰걸음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리바트토탈 천호'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리바트토탈은 거실·서재·침실 등 가정용 가구 브랜드인 '리바트' 제품은 물론, 현대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리바트토탈 천호의 매장 면적은 798㎡(242평)로 침대·소파·식탁 등 총 200여 종의 가구와 도어·창호·벽지 등 인테리어 제품 300여 종이 전시된다. 리바트(가정용 가구), 리바트키친(주방가구), 리바트바스(욕실), 리바트윈도우(창호) 등 리바트 집테리어의 모든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매장 한 켠에는 주방, 다이닝, 침실 등 주거 공간을 그대로 재현한 모델하우스형 쇼룸(전시공간)이 배치된다.

GS더프레시, 바나나 판매 수익금으로 결식 위험 아동 지원

GS THE FRESH(GS더프레시)는 파트너사와 함께 바나나 판매 수익금으로 결식 위험 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7월 한 달간 점포에서 바나나를 판매할 때마다 1봉당 50원~100원의 결식 위험 아동 후원금을 적립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가 이뤄지는 바나나는 돌코리아, 한국델몬트에서 공급받는 상품으로 GS더프레시에서판매되는 모든 상품이 해당된다. GS더프레시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착한 기부 활동을 안내하기 위해 별도의 홍보물을 부착하고, SNS를 통해 착한 소비 활동에 대한 안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7월 한 달간 '에어컨 대전: 썸머 빅 매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6월에 이어 7월에도 '에어컨 대전' 행사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부제는 '할인의 신 하이마트, 썸머 빅 매치'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신들의 전쟁을 테마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할인의 신, 에어컨 갓 매치 기획전을 열고 프리미엄 에어컨과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130만 원 추가 혜택을 준다.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별 에어컨 인기 제품 할인과 주차별 릴레이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클래식, LG전자 휘센 듀얼 히트, 캐리어 에어로 Z 등 인기 에어컨을 최대 20만 원 할인 판매한다. 1주차 삼성전자 Q9000 멀티형(스탠드+벽걸이) 에어컨 스탠드, 2주차 위니아 클라쎄 벽걸이 에어컨, 3주차 LG전자 휘센 칸 2in1(스탠드+벽걸이) 에어컨, 4주차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일, '무선 캠핑팬'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활용도를 높인 '무선 캠핑팬'(FAN)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1세대 모델 대비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슬림한 바디와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2가지 컬러(샌디 베이지, 카키 브라운)를 접목했다. 아울러 텐트나 차량 안팎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본체와 삼각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삼각대를 분리해 행거용 선풍기나 텐트 내 공기를 순환하는 타프팬으로 이용할 수 있다. USB-C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하며 BLDC 모터를 탑재됐다. 이밖에도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도록 전용 케이스를 함께 구성해 판매하며, 홈쇼핑과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