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친환경 러닝 캠페인 ‘2022 헤이, 플로깅’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볼보자동차, 친환경 러닝 캠페인 ‘2022 헤이, 플로깅’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 브랜드 엠배서더인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헤이, 플로깅'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브랜드 엠배서더인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헤이, 플로깅'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고객 참여형 친환경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올해 행사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헤이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애플워치7(3명) △아르떼미데 화이트 무드등(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150명)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활용한 플로깅 가방·기능성 플로깅 장갑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플로깅 봉투 △구매자 가족 구성원의 특징에 맞춘 스페셜 패키지 등 13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오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기후변화로 인한 기상이변은 더 이상 간과해서는 안되는 심각한 문제"라며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볼보자동차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함께 동참할 수 있는 ‘헤이, 플로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