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진행…머스트잇,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 도입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몰,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진행…머스트잇,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 도입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LF_LF몰,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첫번째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
LF몰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첫번째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 ⓒLF

LF몰, 아티스트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LF몰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의 Arts Meet Lifestyle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LF몰이 지향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 함께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는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함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나이키, 네이버, 인천공항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는 이번 협업을 통해 LF몰 제품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선물하기’ 기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카드를 선보인다. 총 7장으로 구성된 선물카드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잘될거예요 등의 문구와 함께 김다예 작가 특유의 다양한 캐릭터와 개체들이 직관적으로 구성돼 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가 협업한 선물카드는 ‘LFmall’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 페이지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결제를 완료하면 선물과 함께 선물카드가 받는 이에게 전송된다.

머스트잇,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 도입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선물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머스트잇에 따르면 6월 1일부터 22일까지 구매 리뷰 중 선물을 위한 구입이라고 밝힌 비중은 18%였으며, 가정의 달이었던 지난 5월은 같은 기간 선물 리뷰 비중이 23%로 나타났다.

머스트잇은 본 서비스를 통해 선물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할 때 제공받던 고품격 서비스를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머스트잇이 준비한 선물 케이스는 접이식 자석 케이스로 일반 상자보다 내구성 있는 소재를 활용했다. 색상은 전면 검은색으로, 케이스 최상단에는 머스트잇 로고를 음각으로 새겼다. 선물 포장 서비스는 압구정에 위치한 머스트잇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국내 배송 상품 구입 시 일부 적용된다.

LG생활건강, 기후환경 활동가와 바다 쓰레기 정화

LG생활건강이 지난 3일 MZ세대 기후환경 활동가 ‘글로벌에코리더 YOUTH’ 100여명과 함께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변에서 비치코밍(Beachcombing) 캠페인을 진행했다.

비치코밍은 빗질(combing)하듯이 해안가에 버려지거나 떠밀려온 플라스틱, 유리 조각 따위의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주워 모은다는 뜻으로 해변의 쓰레기를 정화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일회용 플라스틱으로 인한 해양오염을 줄이기 위해 세계의 청년들과 함께 실천하는 유엔환경계획(UNEP) 글로벌 캠페인 '플라스틱 타이드 터너스 챌린지(Plastic Tide Turners Challenge)'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과 환경단체 에코맘코리아가 육성하는 MZ세대 청년 기후환경 활동가들과 시민 스쿠버다이버 외 원주환경청, 동해시 관계자 등도 함께 참여했으며 바다 쓰레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해양쓰레기의 심각성과 문제 해결에 대한 토론도 진행됐다.

한율,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를 4일 출시한다.

한율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는 5년 발효한 홍매실 농축액 AHA를 담았다. 오버 필링 없이 매일 생기는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5중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베타글루칸 성분으로 보습에 도움을 준다. pH 5.5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민감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율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는 아모레몰,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