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단지에 ‘토탈 홈케어 서비스’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건설, 디에이치 단지에 ‘토탈 홈케어 서비스’ 제공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7.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 메리메이드코리아가 협약을 맺고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를 선보인다 ⓒ 현대건설
현대건설, 메리메이드코리아가 협약을 맺고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를 선보인다. 디에이치 BI(왼쪽), 메리메이드 CI  ⓒ 현대건설, 메리메이드코리아

현대건설은 '디에이치' 단지에 토탈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케어 전문업체인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개발·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현대건설은 메리메이드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에어컨·세탁기 분해청소와 매트리스 청소, 주방·욕실 포함 정기 청소 서비스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첨단 장비, 오가닉 재료, 천연향 등 친환경 홈크리닝 전용세제를 사용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살균에서 소독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토탈 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현대건설 측은 "이제 홈케어 서비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됐다. 생활가전제품은 물론 매트리스와 집안 구석까지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해진 상황에서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디에이치 입주민들이 누렸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