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CFD 비대면 계좌 서비스 선봬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CFD 비대면 계좌 서비스 선봬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7.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신한금융투자 CI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CI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CFD 비대면 계좌 서비스 선봬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상태, 이영창)는 CFD(Contract For Difference, 차액결제거래) 비대면 계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CFD 비대면 계좌 서비스는 개인전문투자자가 신한금융투자 MTS 신한알파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비대면 계좌는 최대 30억 한도로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금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CFD 비대면 서비스 계좌의 온라인 거래 시 무료수수료(제비용 0.0036396% 고객부담)를 시행해 CFD 거래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완화해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4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CFD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5만원의 포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일자 기준이며, 이벤트 기간 중 거래금액 1억원 이상 시 지급된다.

더불어 해당 기간 중 CFD를 신청한 고객에게 잔고 1억당 2만원(최대 195만원) 현금 포상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신규가입 포상과 잔고포상은 동시에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MTS신한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증권 노조위원장(오른쪽)과 WM그룹장(왼쪽)이 본사 앞에서 새로운 사명 ‘하나증권’을 소개하고 있다. ⓒ하나증권
강민선 하나증권 WM그룹장(사진 왼쪽)이 하나증권 노조위원장(오른쪽)과 본사 앞에서 새로운 사명 ‘하나증권’을 소개하고 있다. ⓒ하나증권

하나증권, 새간판 달고 ‘손님’ 중심 활동 전개

하나증권은 지난 1일부터 하나금융투자에서 하나증권으로 이름을 바꾸고 ‘더 쉽고, 손님과 가까운 증권사’로 손님에게 한발 더 다가선다.

하나증권은 사명변경을 통해 새로운 시작과 함께 WM 등 모든 부문에서 재도약하는 계기로 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미지 제고 활동을 통해 손님 중심으로 더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강민선 WM그룹장은 “사명 변경을 계기로 손님에게 신뢰받고 손님의 가치를 가장 소중히 여기는 증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손님, 직원, 사회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증권은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하나금융그룹의 뉴비전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을 만드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유안타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유안타 LONG RUN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유안타 LONG-RUN’ 절세 통합 이벤트

유안타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유안타증권 절세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유안타 LONG-RUN 절세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은 절세 자산 가입 고객의 성공적인 장기투자를 응원하는 유안타증권만의 절세 통합 BI(Brand Identity)로 중개형 ISA, 개인형 IRP, 그리고 연금저축과 유안타 체크카드로 구성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유안타증권에서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을 최초로 가입·발급하고 납입·이용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현금 쿠폰을 지급한다.

중개형 ISA 계좌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 5000원, 개인형 IRP 가입 후 10만원 이상 납입 시 1만원, 연금저축 개설 후 100만원 이상 순입금 또는 자동이체 30만원 이상(자동이체 조건 월 10만원 이상, 1년 이상 설정) 납입 시 1만원, 그리고 유안타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의 현금 쿠폰을 제공한다.

절세 상품별 가입 및 거래금액 조건 달성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현금 쿠폰을 지급하는 레벨업(Level Up)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벨1부터 레벨4까지 달성한 개수에 따라 각각 5000원, 1만원, 1만5000원, 2만원의 현금 쿠폰을 제공하며, 각 절세 상품 별 레벨업 세부 조건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저축을 유안타증권으로 2000만원 이상 이전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삼성 TV(1명), 100만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숙박권(2명),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을 증정한다. 특히 보험사의 연금보험을 이전할 경우에는 금액을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점점 낮아지는 기대수익률 때문에 이제 절세는 자산가들은 물론 초보 투자자들에게도 중요한 재테크 수단의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을 통해 수익률 제고 기대는 물론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안타 LONG-RUN 절세 통합 이벤트는 티레이더(HTS)와 티레이더M(MTS),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계좌가 없을 경우 스마트 계좌 개설앱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삼성선물은 여름을 맞아 해외선물 신규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선물

삼성선물, 해외선물 신규고객 여름 이벤트

삼성선물은 해외선물 신규고객 여름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선물에 따르면 이번 여름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선물 기본 수수료 할인과 동시에 마이크로 지수 100계약 무료 혜택을 매월 지급, 연말까지 최대 600계약까지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편도 기준)은 CME 일반 지 $1.95, CME 농산물 $2.4, CME 마이크로 품목 $1, CME 나머지 USD 품목 $2.3 이고, 연말까지 적용된다.

만약 마이크로 지수보다 농산물이나 원유 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무료 수수료 혜택 품목을 ‘마이크로 지수’ 대신 ‘원자재’로 선택해 해당하는 품목들을 매월 20계약씩, 연말까지 총 120계약 무료로 거래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해외선물 신규 및 22년 1월 이후 미거래 고객으로, 신규 고객들은 계좌만 개설해도 스타벅스 커피 1잔, 최초 거래시 1만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9월말까지이며, 혜택은 연말까지 제공된다. 삼성선물 측은 이벤트를 늦게 신청하면 누릴 수 있는 무료 거래 혜택이 줄어들기 때문에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서둘러 신청해야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CME 마이크로 지수 거래량 증가, 원유·농산물 가격 급등에 따른 인플레이션 관심 증대 등으로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KB증권은 오는 24일까지 4주간  ‘Change Our Life’라는 슬로건으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KB증권

KB증권, 양양 인구해변서 환경보호 캠페인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에서 ‘Change Our Life’라는 슬로건으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환경보호 캠페인은 지난 2일 시작해 오는 24일까지 총 4주간 매주 토, 일요일 진행한다.

‘금융을 넘어 환경까지’라는 KB증권의 ESG 경영이념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휴가시즌을 맞아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여름철 바다쓰레기 문제가 심각한 상황에 소중한 우리의 바다를 지키자는 취지로 환경 프로젝트 플랫폼 브랜드 ‘아이엠어서퍼(I AM A SURFER)’와 함께 협업해 진행한다.

양양 인구해변은 한해 약 15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서핑의 성지로 특히, 젊은 세대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KB증권은 MZ세대들과 함께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이번 ‘플로깅 이벤트’를 기획했다. 플로깅이란 스웨덴어 ‘plocka up(줍다)’와 영어 ‘jogging(조깅)’을 합친 단어로,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행동을 의미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룰렛 추첨을 통해 △친환경 타월 부벨 △서핑수트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방수 썬캡 등을 제공한다.

박정림 대표이사는 “’Change Our Life’라는 슬로건처럼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 더 나은 환경을 후대에 물려주기 위해 기업차원의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젊은 세대와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KB증권은 앞으로도 ‘금융을 넘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증권은 바다를 지키기 위한 이번 캠페인 이후에도 나무심기를 실천하는 ‘그린성장로드’도 하반기에 계획하고 있는 등 환경 관련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환경보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