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지역 내 주요기관·단체서 현장행정…익산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테니스대회 개최 [전북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읍시, 지역 내 주요기관·단체서 현장행정…익산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테니스대회 개최 [전북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학수 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정읍시는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정읍시
정읍시는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정읍시

정읍시는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시장은 지난 4일 전주지방법원 정읍지원과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 정읍소방서, 정읍역, 전북 서남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어 5일은 NH농협 중앙회와 우체국, 정읍세무서, 정읍경찰서,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 등 8개소를 찾아 각 기관의 현안 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민선 8기 시정 활동 방향을 설명하는 등 원활한 시정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 시장은 "민선 8기 정읍시정의 대원칙인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이 실현될 수 있도록 각 기관과 단체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 나겠다"라며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서는 각 기관·단체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중심인 행복한 정읍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익산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테니스대회 개최

익산시는 오는 10일까지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테니스협회, 전북도테니스협회, 익산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며 익산시에서 후원하는 테니스대회를 마동테니스공원과 중앙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올해 실내외 총 14면의 코트 등 쾌적한 시설을 갖춘 마동테니스공원이 준공되면서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의 테니스대회다. 정규 대회는 7~8일에 열리는 남·여 어르신부 대회에 이어 9~10일 개회식과 남·여 일반부 및 지도자부 대회 예선·본선 순으로 치러진다.

예선은 각 조별 리그전으로 3복식 경기로 실시되고, 본선은 각 조 1, 2위 팀이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3복식 2선승제로 치러진다. 테니스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대한테니스협회TV)과 네이버스포츠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