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800가지 ‘나만의 맥주’ 홈브루 신상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800가지 ‘나만의 맥주’ 홈브루 신상 출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7.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직접 맥주 원료 조합…‘홈브루 캡슐 멀티팩’ 출시
800가지 이상의 맥주…‘썸머 에일’ 등 추천 레시피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나만의 특별한 맥주를 집에서 제조하는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나만의 특별한 맥주를 집에서 제조하는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나만의 특별한 맥주를 집에서 제조하는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신제품과 함께 여러 가지 홉오일과 플레이버가 들어있는 ‘홈브루 캡슐 멀티팩’도 선보인다. 기존 제품에는 △발효를 돕는 효모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Hop Oil) △플레이버(맥주향) 등 3개 캡슐이 한 세트로 구성됐지만, 이제부턴 멀티팩의 홉오일과 플레이버를 교차할 수 있어 새로운 스타일의 맥주를 만들 수 있게 됐다.

LG전자 관계자는 “홉오일이나 플레이버를 2개까지 추가하면 맥주의 맛과 향이 더 진해진다”고 설명했다. 

고객은 ‘마이 에일’(My Ale)이나 ‘마이 라거’(My Lager) 등 맥주 계열을 선택한 후, 홈브루 캡슐 멀티팩 등을 활용하면 800가지 이상의 맥주 레시피를 조합할 수 있다. 썸머 에일(Summer Ale) 등 전문가 추천 레시피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여행이나 야외 파티 등에서 신선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병입 숙성 기능’이 추가됐다. 

LG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 기존 실버 외 △네이처 베이지 △솔리드 그린 등을 추가했다. 해당 제품은 구입 후에도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LG UP가전’ 라인으로 출시됐다. 

LG전자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신제품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방문 고객은 새로운 LG 홈브루로 만든 신선한 수제 맥주를 맛보고, 제품 구매 시 1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신제품 출하가는 색상에 따라 144만~149만 원선이다.

이현욱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나만의 수제 맥주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LG 홈브루 신제품을 통해 맥주 애호가들에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