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차량 지원…폴스타2 전시·시승 체험 ‘투 온 투어’ 진행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볼보자동차,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차량 지원…폴스타2 전시·시승 체험 ‘투 온 투어’ 진행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 순수 전기차 C40 리차지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순수 전기차 C40 리차지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KBS2 주말 드라마에 차량 지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볼보 C40 리차지를 비롯해 XC레인지, S90 등 브랜드 주요 모델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혼기가 꽉 찬 이가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첫 방영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24.5%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중 변호사로 등장하는 이현재와 백화점 퍼스널 쇼퍼인 현미래의 애마로 컴팩트 SUV XC40과 브랜드 최초 쿠페형 순수 전기차 C40 리차지를 지원한다. 더불어 등장하는 배우들의 역할에 맞춰 △XC90 △S90 △XC60을 제공해 볼보의 매력을 전달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볼보의 다양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기 주말 드라마에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만의 색다른 매력을 다양한 방법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폴스타코리아, 전시·시승 체험 ‘투 온 투어’ 진행

폴스타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대구와 부산, 대전에서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 2의 매력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잠재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지난 4월에는 서울과 경기도, 제주에서 약 100만 명의 고객을 만난 바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23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밀락더마켓', 8월 4일부터 7일까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 진행된다. 팝업 부스는 차량에 집중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100% 재사용 가능한 소재로 설계, 폴스타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아냈다.

폴스타 2 전시와 함께 시승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시승은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중고차 구매동행 ‘마이마부’, 추가 투자 유치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마이마부는 지난 7일 토니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마부는 중고차 판매자가 공개한 매물 정보를 성능진단 전문가가 직접 동행해 검증·평가해 구매자를 돕는 서비스다. 지난 2016년 9월 런칭 후 현재까지 2만9000명이 구매동행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누적 거래액은 2500억 원에 달한다.

이번 투자 유치는 4번째다. 앞서 NHN인베스트먼트로부터 2차례, IBK기업은행으로부터 1차례 투자를 받은 바 있다. 마이마부 측은 투자금을 활용해 △부산 검수·정비 스튜디오 운영 △고가 수입차 내차팔기 강화 △차량 검차 서비스를 통한 금융상품과 연계 확장 △앱 개발 고도화 등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양인수 마이마부 대표는 "당사의 경쟁력인 수입차 검수를 요청하는 니즈가 많았던 부산 지역에 거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중고차 검수와 정비 서비스까지 확장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