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롯데관광 日북해도 여름휴가’ 방송 마련…공영홈쇼핑, 개국 7주년 기념 ‘Best Awards’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롯데관광 日북해도 여름휴가’ 방송 마련…공영홈쇼핑, 개국 7주년 기념 ‘Best Awards’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프로틴 어묵바 '바다프로틴바'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부산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담백한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인 '바다프로틴바'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부산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담백한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인 '바다프로틴바'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부산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담백한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인 '바다프로틴바'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바다프로틴바는 단백질 햠량이 높은 명태 연육에 새우, 치즈 등의 추가 재료를 넣어 만든 상품이다. 특히 밀가루를 넣지 않은 '글루텐 프리'(gluten-free) 상품으로 제품 1개당 단백질8g 이상, 열량은 약85kcal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다프로틴바는 '구운새우프로틴바', '구운치즈프로틴바', '두부어묵프로틴큐브' 등 3종이다. 가격 각 3300원이다.

배민, 경기도와 외식업 사장님 풍수해보험료 지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경기도와 '외식업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8일부터 경기 지역 외식업 사장님을 대상으로 풍수해보험 가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홍수, 강풍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했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정책보험이다. 이번 경기 지역 외식업 사장님 대상 풍수해보험은 최대 1만 명까지 지원한다. 보상한도는 5000만 원이며, 피해 발생시 자부담금은 20만 원 수준이다.

보험 가입 방법이나 문의는 배민사장님광장과 현대해상 풍수해보험 상담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세 차례 걸쳐(1차 8~14일, 2차 15~21일, 3차 22~28일) 진행된다.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여름 무더위 시즌 맞아 통합 프로모션 진행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여름 무더위 시즌을 맞아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WEB)과 앱(APP)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취향에 맞는 여름 음료 고르기'에 참여하면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에누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디(ID)당 기본 참여 횟수 1회, 이벤트 공유하기 및 앱에서 참여하면 1회씩 추가돼 매일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앱알림 동의하기를 설정할 경우엔 이벤트 기간 동안 1회의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 '롯데관광 일본 북해도 여름휴가' 방송 마련

NS홈쇼핑이 2년 만에 재개된 '일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하는 '롯데관광 일본 북해도 여름휴가'는 일본 대표여행사 롯데관광이 만들어낸 상품으로, 국적기인 에어서울의 단독전세기 좌석 확보로 확실한 일정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부터 전문 가이드가 동행한다. 이번 상품은 8월에 단 8일만 출발하며, 출발일에 따라 수요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상품과 토요일에 출발하는 4박 5일 상품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일정에 따라 삿포로 시내 호텔과 온천 호텔 숙박으로 시내 관광과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샤브샤브, 징기스칸, 야끼니쿠, 스시+우동, 이시카리나베 등 북해도의 대표 먹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야놀자, 가족안심숙소 운영 공로 인정받아 서울시 감사패 수상

야놀자는 가족안심숙소 운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올해 초 국내 코로나19 확산으로 격리공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울시와 협약을 체결하고 재택환자 동거가족을 위한 ‘가족안심숙소’를 제공해왔다. 브랜드호텔 에이치애비뉴 2개점의 전 객실을 무상으로 지원해 총 천오백여 명의 안전한 일상 복귀를 도왔다.

야놀자는 가족안심숙소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서울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안전한 격리환경을 구축함으로써 확진자 가족의 건강 회복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여기어때, '202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여기어때는 '202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국내 각 대학의 리서치 자료와 한국경영평가원의 심사를 거쳐 질적 성장과 함께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구축한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심사에서 구성원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수평적인 소통 문화와 합리적인 보상 제도를 구축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공영홈쇼핑, 개국 7주년 기념 'Best Awards' 특집방송 진행

공영홈쇼핑은 오는 14일 개국 7주년을 맞아 'Best Awards'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개국 7년을 맞아 공영홈쇼핑에서 판매된 상품 중 히트상품, 인기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총 17개 상품을 선정했다. 해당 상품은 오는 14일 오전 08시 20분부터 24시까지 연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 간 개국 7주년 기념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면 5% 즉시할인을 받는다. 쿠폰 할인 및 적립금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구매금액 10% 적립은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한샘, 상반기 시즌오프 정기세일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결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매장에서는 가구 100여 개 품목이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생활용품은 올해 첫 오프라인 정기세일 행사를 연다. 한샘은 행사 기간 동안 여름 글라스 '까사무띠 내열 이중 유리컵'을 최대 59%에, '루나 스테인레스 쿡웨어 시리즈'도 최대 6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샘몰에서도 시즌오프 세일과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Summer Festa)를 개최한다.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1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웨이, 환경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진행

코웨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용기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용기내 챌린지는 식품이나 음료 포장 시 발생하는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에서 다회용기, 물병, 천 주머니 등을 직접 챙겨가 담아오는 운동으로, '용기'(勇氣)를 내 용기(容器)를 가져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웨이는 ESG 경영을 확대하고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사내 행사를 기획했다. 1주일간 다회용기를 사용하고 사내 커뮤니티에 참여 사진과 소감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