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아이스 블렌드’ 시즌 한정 출시…롯데제과 쉐푸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프로모션 동참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블루보틀, ‘아이스 블렌드’ 시즌 한정 출시…롯데제과 쉐푸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프로모션 동참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블루보틀, ‘아이스 블렌드(Iced Blend)’ 시즌 한정 출시 (1)
블루보틀 ‘아이스 블렌드(Iced Blend)’ ⓒ블루보틀

블루보틀, ‘아이스 블렌드’ 시즌 한정 출시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는 '아이스 블렌드'(Iced Blend) 시즈널 커피를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스 블렌드는 '맛있는 커피로 세상을 연결한다'는 브랜드의 철학과 아이스 커피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과일잼의 풍미를 갖춘 내추럴 에티오피아와 캐러멜의 달콤함이 특징인 워시드 콜롬비아, 꽃내음이 느껴지는 워시드 에티오피아와 같은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 향긋한 블러드 오렌지와 천도복숭아 같은 여름 제철 과일의 싱그러운 맛,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 향이 조화를 이룬다는 게 블루보틀의 설명이다. 

아이스 블렌드는 오는 13일부터 전 블루보틀 카페와 블루보틀 커피 트럭에서 ‘오늘의 드립’ 커피 또는 원두백(300g)으로 판매된다.

롯데제과 쉐푸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프로모션 동참

롯데제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가 삼성전자의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여름나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롯데제과는 삼성전자와 삼성카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비스포크 큐커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 ‘My 큐커플랜’에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하면 롯데 푸드몰 할인 쿠폰을 비롯해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에 맞춰 롯데 푸드몰은 비스포크 큐커 전용 기획 구성 ‘Chefood 큐커레이션 세트’를 판매한다. 비스포크 큐커에서 최적의 조리가 가능한 쉐푸드 간편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bhc 아웃백 천호점, 러브백 캠페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웃백 천호점은 지난 9일 서울 강동구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제93회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여름밤의 콘서트’에 아웃백의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 강동구 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2019년 행사에 이어 약 3년 만에 재개됐다. 1부 ‘그린웨이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2부 ‘여름밤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아울러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참가 인원들에게 부시맨 브레드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올해 초 아웃백 천호점은 강동구청에서 진행하는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에 동참해 지역 아동센터에 부시맨 브레드 1000개를 기부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x이브자리 협업 마케팅 전개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국내 대표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와 협업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을 모티브로, 이브자리만의 차별화된 냉감 접촉 소재를 적용한 쿠션을 제작했다. 이슬방울 냉감쿠션은 오는 14일부터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전국 이브자리 9개 직영점, 이브자리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6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협업은 참이슬과 이브자리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에서 출발했다. 아이유는 지금까지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 중이며, 2021년부터 이브자리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 모델 브랜드 간 협업도 진행한 바 있다. 

CJ웰케어, 한부모 여성 가정에 이너비 기부

CJ Wellcare(웰케어)는 한부모 여성 가정을 위해 아름다운재단에 이너비 제품 940개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제품은 ‘이너비아쿠아리치더블업’으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등 두 가지 기능성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비 모델인 김나영이 후원하는 아름다운재단과 연계된 한국한부모연합을 통해 전국 한부모 여성 가정 310곳에 전해질 예정이다.

CJ 웰케어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 올해 초, 한뿌리 모델인 트롯트가수 김희재의 이름으로 2000만 원 상당의 흑삼 제품을 독거노인에게 기부했다. 2020년에는 이너비 브랜드가 전 세계 여아들의 교육환경 개선 차원에서 유네스코가 주관하는 ‘소녀교육 캠페인’에 동참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