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더현대 서울서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팝업스토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더현대 서울서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팝업스토어 운영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7.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첫날부터 4일간 일 평균 방문객 약 2500명 '흥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8일 설치됐으며, 오는 17일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4일간 일 평균 방문객이 약 2500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방문객들은 홈브루를 직접 체험하고,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또한 △나에게 잘 맞는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된 맥주잔과 받침(코스터) 제공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를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과 함께 출시된 ‘홈브루 캡슐 멀티팩’에는 맥주의 주원료인 맥즙팩 외에 △발효를 돕는 효모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Hop Oil) △플레이버(맥주향) 등 3개의 캡슐이 포함돼, 홉오일과 플레이버 조합을 통해 취향에 맞는 맥주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신제품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이 업그레이드되는 ‘LG UP가전’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기존 실버 색상 외에도 △네이처 베이지 △솔리드 그린 등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이 적용돼, 집안 공간에도 조화를 이루며 나만의 홈바(home bar)를 완성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