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직원 간 소통 프로그램 스위치 ON
스크롤 이동 상태바
리치앤코, 직원 간 소통 프로그램 스위치 ON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7.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리치앤코 제공
리치앤코가 직원 소통 프로그램을 전면 재개했다고 13일 밝혔다.ⓒ리치앤코 제공

리치앤코가 직원 소통 프로그램을 전면 재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그동안 중단됐던 △오프데이(Off-day) △동호회 △스터디그룹 △북클럽 등의 오프라인 대면 소통 프로그램들을 2년여 만에 전격 부활시킨 것.

이는 상호 존중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건전한 여가 문화의 공유가 업무 효율성으로 직결된다는 경영진의 의지가 반영됐다.

매 분기 부서별 희망 일을 지정, 조기 퇴근 후 원하는 활동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회사가 전폭 지원한다. 영화/공연 관람에서부터 원데이 클래스 수강, 레포츠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팀워크를 다지는 동시에 건전한 회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사내 동호회도 빗장을 풀었다. 스포츠, 문화∙예술,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의 동호회가 운영을 재개해 사내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자기개발을 위한 분야별 스터디그룹, 사내 책벌레들의 독서토론 모임인 리치 북클럽도 사내 도서관에서 불을 밝혔다.

인사팀 관계자는 “사내에 신규 동호회 개설 모집 배너를 접한 직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5인 이상이면 개설이 가능해 기존과 달리 최근에는 마음이 맞는 직원끼리 소규모로 동호회를 개설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활기찬 직장 생활을 위해 사내 소통 프로그램이 리프레시 작용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원 상호 간 신뢰의 조직문화를 쌓으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