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 세탁세제 2종 출시…유니클로, 지역아동센터에 삼계탕 전달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피지, 세탁세제 2종 출시…유니클로, 지역아동센터에 삼계탕 전달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피지_옷감손상줄여주는세탁세제
피지 세탁세제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피지, 세탁세제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세탁으로 인한 의류의 변형과 색 바램을 줄이는 기술을 적용한 ‘피지(FiJi)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세탁세제’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대부분의 세탁 세제들이 약알칼리성인 것과 달리 중성 포뮬러에 섬유보호성분을 첨가한 게 특징으로, 세탁 후 옷감 변형과 색바램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LG생건의 설명이다.

또한 독일 피부테스트 전문 기관 ‘더마테스트社’에서 실시하는 피부테스트와 국내 전문기관의 피부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도 획득했다.

유니클로, 지역아동센터에 삼계탕 전달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초복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삼계탕 키트 3000여 개를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했다.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클로는 이번 주말 초복을 앞두고 전국 108개 지역아동센터 측에 삼계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에는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구립푸르름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삼계탕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는 삼계탕뿐만 아니라 치킨, 수박 등을 함께 먹으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음식에 대해 설명하고, 함께 참여한 아동의 부모에게도 삼계탕 키트를 전달했다. 

노스페이스,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4일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한다. 

대표 상품 ‘반다나 셔츠’는 여름철에 입기 좋은 시어서커(무늬 모양의 주름이 있는 얇은 천) 소재를 사용했다. 전면에는 ‘페이즐리(아메바와 비슷한 독특한 둥근 곡옥 모양의 무늬)’ 패턴을 적용했다.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로, 신축성이 좋은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이밖에 루즈핏 티셔츠 ‘지오 돔 반팔 라운드티’, ‘블루 마린 라운드티’도 출시한다.

기본 핏의 ‘올레마 쇼츠’도 선보인다.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서플렉스 원단을 적용했다.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 출시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를 14일 선보였다.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는 핀란드산 효소를 함유하고 독자 개발한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단백질, 피지 등의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액체세제다. 

일랑일랑, 로즈마리, 라벤더 등 허브에센스도 함유하고 있다. 허브에센스는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알레르기 반응 가능 물질 26종을 무첨가한 향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는 플라스틱 성형, 생산 공정에서 발생한 잔여물을 재활용해 만든 PIR(Post Industry Recycled) 소재를 제품 용기에 약 30% 적용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