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어디든 간다’ SNS 시리즈 콘텐츠 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진, ‘어디든 간다’ SNS 시리즈 콘텐츠 제작
  • 방글 기자
  • 승인 2022.07.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한진이 ‘어디든 간다’ SNS 시리즈 콘텐츠를 제작했다.ⓒ한
㈜한진이 ‘어디든 간다’ SNS 시리즈 콘텐츠를 제작했다.ⓒ한

㈜한진이 ‘어디든 간다’ SNS 시리즈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문화와 물류를 결합한 ‘로지테인먼트(Logistics + Entertainment)’의 일환으로 제작한 ‘어디든 간다’ 시리즈는 먼 미래에 파괴되고 있는 지구에서 새로운 행성 개척을 위해 필요한 물자를 안전하게 배송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되찾는다는 내용이다.

한지은 지난해 선보인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 캐릭터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에게 재미있고 친근한 물류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라스트마일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디든 간다'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에서 예고편을 선공개 했으며 우주, 심해, 밀림, 사막, 광야 등을 배경으로 한 본편과 단편 애니메이션까지 총 14편의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 8월에는 ‘어디든 간다’의 디지털 굿즈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내가 생각하는 극한의 배송지’를 공모하는 고객 아이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고객 이벤트는 ㈜한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 등 택배와 물류를 접하는 최종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물류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