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7.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NC) 프로야구 H3, ‘2022 KBO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앞서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규 영웅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은 돈에 집착해 불법적인 일도 서슴지 않는 용병단으로, ‘월드 1’에서 이용자의 앞길을 막는 악역으로 등장하며 이후 스토리 곳곳에서 소소한 악당으로 나타난다. 또한, 완전한 악의 조직이라 보기엔 다소 귀여운 모습을 보인다.

이와 함께 3 대 3으로 팀을 구성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팀 데스 매치 Beta’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서로의 영웅을 쓰러트리거나 상자를 획득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부유성 특별 만화 ‘파티피플 매드 팬더단’을 추가해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2주년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콩스튜디오 김상원 디렉터의 감사 메시지와 주요 업데이트 히스토리를 담았으며, 2주년 기념 쿠폰을 공개했다. 또한, 2주년 신규 영웅인 ‘파티 크래셔 매드 팬더단’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1일 10회씩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20회까지 영웅 및 장비를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120회 무료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히어로 크리스탈’, ‘전설 각성석’, ‘각성 던전 상자’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다가오는 ‘2022 KBO 리그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을 기념해 ‘2022 올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프로야구 H3, ‘2022 KBO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다가오는 ‘2022 KBO 리그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을 기념해 ‘2022 올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스타전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이용자는 17일까지 ‘KBO 올스타보고 응원하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실제 경기가 열리는 5시간 동안 1시간 간격으로 우편 보상을 지급하고, 경기에서 발생한 기록에 맞춰 18일에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 ‘미스터 올스타’ 선수가 소속된 구단과 동일한 프로야구 H3 구단주 이용자는 ‘EX/엘리트/골글 스카우터’를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상반기를 결산하며 ‘H3 올스타 하이라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KBO 구단별로 2명씩 총 20명의 ‘2022 흐삼 올스타 구단주’를 선정해 18일 공개하고, ‘S급 장비 팩, S급 스킬블록 팩, 태생 A급 특수능력 팩’ 등을 지급한다. 일반 이용자도 2022 흐삼 올스타 구단주명으로 제작된 쿠폰을 입력하면 누구나 ‘레전드 반지, 수상 트로피’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날까지 올스타전 역사를 알아볼 수 있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루 3번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쿠폰에 입력하면 ‘2022 올스타 배지, 프리미엄 투수 장비 팩’ 등 보상을 받는다. 획득한 2022 올스타 배지는 ‘SS급 장비 팩, 레전드 투수/타자 구단 선택 팩’ 등 아이템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앞서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영상에는 주인공 에반과 카린을 구하는 세븐나이츠 영웅 루디의 화려한 전투 액션이 담겨 있으며, 기존 공개된 세븐나이츠 원작 스토리와는 다른 전개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전략적인 게임성을 계승한 이 게임은 이용자에게 세븐나이츠 영웅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게임에서는 이용자의 아바타가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영웅 변신 후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 활용 및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주요 특징은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는 ‘프리 클래스’와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무한 영웅 변신’이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등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출시 후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