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 최고상…금호타이어, 이마트24서 타이어 렌탈 판매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모터스, 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 최고상…금호타이어, 이마트24서 타이어 렌탈 판매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모터스는 지난달 16일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1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십' 1, 2위를 수상했다. ⓒ 한성모터스
한성모터스는 지난달 16일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1 딜러 어워드' 행사에서 '올해의 딜러십' 1, 2위를 수상했다. ⓒ 한성모터스

한성모터스, 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 최고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달 16일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1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십' 1, 2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딜러 어워드는 '올해의 딜러십'을 포함해 총 28개 부문에서 딜러,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중 한성모터스는 올해의 딜러십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다른 부문 7개에서 2, 3위를 기록하며 2011년 창립 이래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

전국 총 60개의 딜러십 중 가장 높은 종합평가 점수를 획득한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딜러십'이 올해의 딜러십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한성모터스 순천 딜러십이 2위를 차지했다. 부산 북구 전시장과 함께 위치한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서비스센터도 고객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최고의 CSI 서비스센터'로 선정됐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지난 10년간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낸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가치 전달을 위해 모든 임직원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이마트24서 타이어 렌탈 판매 

금호타이어는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 중인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달부터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해 연락처만 남기면 된다. 이후 해피콜을 통해 렌탈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으면 된다. 
 
절약형 렌탈 선택 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기본형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얼라인먼트와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파손시 1+1으로 교체해주는 타이어보상 보험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 픽업 서비스를 추가하면 전문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하여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내 ‘또로로로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순정 요소수 출시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하고, 이를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만 순정 요소수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 제품을 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했다. 순수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으며,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도 획득했다.

만트럭은 이번 만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작년 말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 불편을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