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2’와 협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2’와 협업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7.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에 미니언즈2 인기 캐릭터 적용…메가박스 포토존·일렉트로마트 체험존 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와 협업을 통해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와 협업을 통해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와 협업을 통해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비스포크 제트 봇AI’ 미스틱 화이트 색상 모델에 오는 20일 개봉을 앞둔 ‘미니언즈2: 더 라이즈 오브 그루’의 인기 캐릭터가 각인된 상단 커버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밥과 스튜어트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양판점에서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159만 원이다. 8월 초부터는 삼성닷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협업은 ‘나의 일상을 함께하는 영원한 친구’를 주제로 진행됐다. 영화 속에서 모험을 펼치는 미니언즈가 제트 봇 AI에 접목돼 친구 같은 친근한 이미지로 집안 곳곳을 탐험하며 청소를 해준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지난 12일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협업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400만 뷰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이 삼성 로봇 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메가박스 코엑스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판교 CGV 등 미니언즈2 상영 극장에 비스포크와 미니언즈2가 설치된 포토존을 운영하고, 영등포점을 포함한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도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의 ‘더블제트’를 주제로 한 메타버스 공간 ‘제트랜드’를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 구현, △제트송을 부르는 노래방 △삼성 청소기 관련 콘텐츠 △시네마 △게임 공간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집안에서 스스로 작동하며 사용자 일상을 파고든 로봇청소기와 친구처럼 친근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의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특성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