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자폐인사랑협회에 정관장 제품 전달…도미노피자, 신규회원 대상 ‘프랜들리 데이즈’ 실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자폐인사랑협회에 정관장 제품 전달…도미노피자, 신규회원 대상 ‘프랜들리 데이즈’ 실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좌),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김용직 회장(우) 정관장 에브리타임 전달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좌),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김용직 회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자폐인사랑협회에 정관장 제품 전달

KGC인삼공사가 19일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정관장 제품을 전달했다.

KGC인삼공사는 자폐성 장애인의 건강을 위한 5000여만 원 상당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협회 부설센터를 이용하는 중증 발달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2018년도부터 한국자폐인사랑협회가 진행하는 자폐성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에 정관장 홍삼제품을 꾸준히 후원해왔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KGC인삼공사의 경영목표는 고객과 기업, 그리고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신규 회원 위한 ‘프랜들리 데이즈’ 실시

도미노피자가 신규 주문 시 배달 할인과 사이드디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랜들리 데이즈’를 진행한다.

프랜들리 데이즈는 신규회원, 미주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매주 평일에 진행된다. 피자배달 30% 할인과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1개를 무료 제공한다. 배달 30% 할인 쿠폰은 매주 월요일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9월 1일까지는 더블 치즈 엣지 또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업그레이드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뉴질랜드 와인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뉴질랜드 와인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Tai Tira Sauvignon Blanc)’을 19일 출시했다.

이번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 남섬, 소비뇽 블랑의 성지라 불리는 말보로(Malborough)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포도로 만들어 산뜻한 아로마와 상쾌한 산도가 특징이다. 샐러드나 샌드위치, 치즈 등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과 페어링해 즐겨도 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와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가운데, 뉴질랜드 쇼비뇽 블랑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이 이어져 수많은 테이스팅을 통해 이번 와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산도와 뛰어난 풍미를 갖춘 타이티라 소비뇽 블랑이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 20주년 'PKU 가족캠프' 후원

매일유업이 지난 14~15일 충남 예산군 스플라스리솜에서 열린 ‘제20회 PKU 가족캠프’를 후원했다.

PKU는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 중 하나로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희귀 질환이다. 국내에서는 5만 명 중 1명 꼴로 약 400여 명이 앓고 있다. 선천성 대사이상 환자는 엄마의 모유는 물론이고 밥이나 빵, 고기 등의 음식을 마음대로 먹지 못하고 평생 대사이상용 특수분유나 저단백 식사를 하며 살아가야 한다.

PKU가족캠프는 식이에 많은 제약이 있는 환아 가족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희망을 주기 위해 보건복지부, 인구보건복지협회 주최로 2001년 시작,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지난 2년간은 코로나로 행사를 열지 못해 후원사들의 제품 꾸러미 지원으로 대신했다. 매일유업은 1회부터 올해까지 해마다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왔다.

2년만에 진행한 캠프에는 140여 명의 PKU 환아 가족들이 참여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아이의 기질, 심리를 통해 알아보는 ‘부모&자녀 소통강화’ 프로그램이 처음 실시됐다. 이 밖에도 전문의들이 준비한 PKU 식사요법 강의, 아이들이 직접 만드는 ‘에코백 만들기’와 같은 토탈공예 등도 진행됐다.

농심, 저칼로리 컵라면 ‘누들핏’ 출시

농심이 저칼로리 컵라면 ‘누들핏’을 19일 출시했다.

신제품 누들핏은 떡볶이국물맛, 어묵탕맛 두 종류다. 각각 칼로리는 150kcal, 105kcal로 기존 컵라면(신라면컵 300kcal)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 

누들핏은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다. 국물은 떡볶이와 어묵탕의 맛을 담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