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건강 챙기기 금연 캠페인 운영…홈앤쇼핑, ‘호텔식 캠핑카 이용권’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임직원 건강 챙기기 금연 캠페인 운영…홈앤쇼핑, ‘호텔식 캠핑카 이용권’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월부터 7월 19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한 사내 금연 캠페인을 실시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 금연 선물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월부터 7월 19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한 사내 금연 캠페인을 실시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 금연 선물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임직원 건강 챙기기 금연 캠페인 운영

NS홈쇼핑은 지난 1월부터 7월 19일까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와 연계한 사내 금연 캠페인을 실시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 금연 선물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금연 캠페인에 도전한 임직원은 사내 건강관리실을 통해 6개월여에 걸쳐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미션을 수행하고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 간호사가 직접 내방해 시행하는 금연 검사를 받았다.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는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가 제공하는 선물(비타민세트, 가정용 혈압검사기)이 증정됐다. NS홈쇼핑은 성남시 분당구 보건소의 금연 성공 선물과 별개로 성공한 임직원에 10만 원 상품권을 선물했다.

홈앤쇼핑, '호텔식 캠핑카 이용권'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24일 오전 1시부터 '모두의캠핑카 호텔식 캠핑카 이용권' 방송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은 3박 4일 이용권 상품으로 기획됐다. 특히 주말, 성수기 시즌 추가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앱을 통해 희망하는 예약일정으로 쉽게 예약을 할 수 있고 △용인 △강릉 △세종 △대구 △ 부산 등 국내 주요도시 곳곳에 차고지가 있어 픽업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5명 승차정원인 풀옵션 모터홈 캠핑카에는 어닝, 무시동 에어컨, 대형 냉장고, 27인치 TV, 전자레인지 등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다. 출차 전 침구류 교체, 실내 클리닝 등 호텔식 관리를 제공한다. 폴딩박스, 테이블, 커밋체어, 주방도구 등 감성 캠핑용품도 무상 대여한다. 

롯데홈쇼핑, '인권경영 헌장' 선포···ESG경영 가속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 서울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에서 ESG경영 강화와 인권 존중 실천을 위한 '인권경영 헌장'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ESG실장, 조윤주 인재육성실장을 비롯해 MZ세대로 구성된 조직문화 혁신 서포터스 '더나은'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임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올바른 행동 및 가치 판단의 기준을 골자로 한 '인권경영 헌장'을 선포했다. 

인권경영 헌장은 '자유', '평등', '준법' 등 핵심 키워드를 기반으로 △인간 존엄과 가치 존중 △고용 및 업무 차별 금지 △파트너사 상생 발전 추구 등 국제 규범에 기반을 둔 기본원칙 14개 조항으로 구성돼 있다. 인권경영 헌장 제정을 계기로 임직원 인권의식을 내재화하고, 파트너사, 고객 등 이해 관계자들에 대한 인권 존중을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진·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美 오리건주 와인 전용 물류센터 오픈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미국 오리건주에 와인 전용 물류센터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피노누아 품종의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오리건주는 미국 최대 와인 생산지인 캘리포니아주의 나파밸리와 워싱턴주와도 인접해 있다. 총면적 약 650m²(197평) 규모인 오리건 물류센터는 인근 포틀랜드 국제 공항까지 차량으로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오리건주는 미국의 면세주로 주문시 세금(Sales Tax)이 발생하지 않는다. 몰테일은 이번 오리건 물류센터를 오픈함에 따라 캘리포니아, 뉴저지, 델라웨어와 함께 미국에만 총 4곳의 물류센터를 운영한다. 전 세계적으로는 8개국 12곳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직구 물류를 포함 풀필먼트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BGF리테일-전라북도, 지역 특산물 활용 상품 개발 MOU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전라북도청과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신상품 개발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라북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사 개발 △포켓CU를 이용한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 △우수 농산물 판매 마케팅 지원 등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펼쳐 전라북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GS샵, 'GS SHOP 25 WEEK' 실시

GS샵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GS SHOP 25 WEEK'를 실시하고,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 모바일 GS샵 등 전 채널에서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구매 혜택은 매월 25일 단 하루 진행하던 것을 소비 진작을 위해 7월에만 일주일로 늘린 게 특징이다. 행사는 TV홈쇼핑 방송 상품 전체와 계절가전, 이미용, 건강기능식품 등 일부 온라인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장 큰 이벤트는 경품 증정 행사다. 행사 대상 상품 구매 고객 가운데 매일 25명을 선정해 버버리 스트랩 지갑, 루이비통 카드 지갑, 다이슨 에어랩 등 총 8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카드 할인도 진행된다. 오는 25일 신한카드로 결제 시, 26~30일에는 GS Pay 결제 시 즉시 7% 할인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 '호캉스 나와!'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성수기 맞이 '호캉스 나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신규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 중이다.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에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과 테마별 여가 추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데일리호텔은 성수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해비치 호텔&리조트 등 전국 호텔·리조트를 선정해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전용 5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신규 회원의 경우 최대 4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캐시백 리워드를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 참여 숙소 예약 시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생활공작소' 신제품 선공개

CJ온스타일은 '생활공작소'의 신제품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6시 진행되는 방송에선 핸드워시를 친환경 패키지로 담아낸 '핸드워시 백 인 박스'(Bag in Box) 신제품을 포함해 주방세제, 제습제 등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은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통해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백년가게 샘밭막국수' 간편식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춘천 3대 막국수 전문점 가운데 하나인 '샘밭막국수'와 함께 '백년가게 샘밭막국수'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샘밭막국수는 3대가 46년째 운영하고 있는 춘천 막국수 전문점으로, 100% 메밀면으로 유명하다. 2020년에는 30년 이상 된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은 점포에게 주어지는 백년가게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백년가게 샘밭막국수는 비법 비빔소스와 함께 고품질의 100% 메밀면, 참기름, 참깨, 김가루로 구성해 춘천 샘밭막국수의 맛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백년가게 샘밭막국수 출시를 기념해 세븐앱(APP)에서 해당 상품 예약 구매 시 1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