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커리 3종 출시…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가입자 400만 명 넘어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양식품, 불닭커리 3종 출시…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가입자 400만 명 넘어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불닭커리 3종 이미지
불닭커리 3종 ⓒ삼양식품

삼양식품, 불닭커리 3종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활용한 레토르트 커리 제품 불닭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불닭커리 3종은 정통 커리에 불닭소스만의 매콤한 감칠맛을 더했다. 닭다리살과 감자를 넣어 맛과 풍미, 식감을 살렸다. 3종은 △불닭렌당커리 △불닭마크니커리 △불닭빈달루커리다.

제품 패키지 상단에는 매운맛 정도를 표기해 취향에 맞는 맵기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총 5단계로 구분했으며, 불닭렌당커리는 1단계, 불닭마크니커리는 3단계, 불닭빈달루커리는 4단계다.

불닭커리 3종은 1인분씩 파우치 형태로 포장된 레토르트 식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가입자 400만 명 넘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멤버십 제도 ‘아웃백 부메랑 클럽’ 가입자가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웃백이 운영하는 아웃백 부메랑 클럽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였다. 특히 블랙 라벨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아웃백만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인기와 더불어 지난해엔 딜리버리 서비스 강화에 힘입어 가입 고객이 크게 증가했다.

멤버십 가입자의 경우 전체 매출의 70%를 차지할 정도로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은 아웃백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즉시 토마호크 스테이크 1만 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제공되며 하우스 와인 2잔을 1잔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부메랑 1만 원 할인 쿠폰이 함께 제공돼 해당 기간 중 언제든지 원하는 날짜에 활용할 수 있다. 식사 금액의 10% 할인 또는 어떤 제휴 혜택을 받더라도 2%가 적립되는 혜택도 있다. 

국순당, ‘주향로 견학 행사’ 진행

국순당은 여름 관광 성수기를 맞아 횡성지역에 위치한 종합휴양타운인 웰리힐리파크와 협력해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견학·우리술 빚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국순당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문화 체험 공간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양조장 내에 운영 중이다.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휴가철을 맞아 횡성지역 여행객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하고 우리 술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우리 술 빚기 체험은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매회당 4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순당은 이외에도 횡성군에서 운영하는 ‘횡성시티투어’에 참여해 횡성 호수길과 풍수원 성당, 안흥찐빵 마을 등 횡성의 주요 관광지와 함께 우리술 양조장 주향로의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횡성군에서 지역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운영하는 횡성시티투어는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됐으나, 올해 3월 말부터 재개해 운영 중이다.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에는 올해 들어 6월 말까지 총 14회차에 걸친 시티투어 관광객이 방문했다.

한촌설렁탕, 냉면 세트 판매량 2배 이상 상승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이른 무더위와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여름 시즌 메뉴 냉면 세트 판매량이 지난 시즌보다 두배 넘게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매년 여름 시즌마다 냉면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냉면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경우 회사 측이 냉면 세트를 선보인 지난 5월 말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1인, 2인 냉면 세트 메뉴 모두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약 1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일찍부터 더위가 시작된 만큼 냉면세트를 찾는 소비자가 지난해보다 많아졌으며, 지난 6월까지 10% 할인 판매한 점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실제 냉면 세트 할인 행사 기간 매장 평균 매출과 배달 매출은 모두 전년 대비 약 30% 상승했다.

CJ푸드빌 빕스,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1일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 ‘테이스티 썸머 컬렉션’ 콘셉트 하에 BBQ 존을 강화하고 코코넛,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코코넛 크런치 폭립’은 폭립에 코코넛 크럼블을 묻혔다. ‘바비큐 포크 플래터’와 ‘풀드포크 플래터’는 버거번에 코울슬로와 소스를 함께 곁들여 버거로 즐길 수 있다. ‘레몬 크림 치킨’은 순살 치킨과 레몬 크림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스파이시 바비큐 치킨’은 통다리살에 핫 칠리 소스를 발라 구워냈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핑거푸드와 열대과일을 활용한 무알코올 칵테일도 선보인다. △파인애플 카르파치오 △카라멜 바나나 브륄레 △멜론 살라미 △트로피컬 펀치 젤로 등이다. ‘빕스 BBQ 파티팩’, ‘빕스 학센 플래터’ 등 딜리버리 전용 메뉴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