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청호나이스, 임영웅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청호나이스, 임영웅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는 감각적인 컬러의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위니아
위니아는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위니아

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

위니아는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는 도어 소재·색상에 따라 △샤인 라벤더+샤인 베이지 △샤인 베이지+샤인 블랙 △샤인 오트밀+샤인 베이지+샤인 애쉬그린 △실키 오트밀+실키 베이지 △실키 바닐라+실키 베이지' 등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더불어 냉장실, 냉동실 각각에 냉각기를 설치하는 '듀얼 독립 냉각' 기능과 '듀얼 냉기홀', 프레시 디 존(FRESH˚ D˚ Zone)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EZ홈바'를 채택해 자주 먹는 음료수, 물, 반찬 등을 꺼낼 수 있도록 했다.

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는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 백화점,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하가는 230만 원대다.

롯데하이마트, '엑스박스'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엑스박스'(Xbox) 게임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구형 게임기를 반납하고 '엑스박스 시리즈 S'를 구매하면 5만원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 원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추가 지급한다. 반납 게임기 종류와 상태에 따라서는 최대 2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구형 게임기는 회수 후 전문 업체에서 구성품, 작동 여부 등을 점검해 보상 가격을 책정한다. 소비자가 보상 가격에 동의하면 해당 금액을 계좌로 입금해주는 방식이다. 게임기 종류나 상태에 따라 지급 규모와 일정이 다르며, 최대 2주 이내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가스보일러·온수매트 부문 2관왕

경동나비엔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평가에서 가스보일러와 온수매트 부문을 각각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치인식 수준을 조사하여 산업군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제도다. 경동나비엔은 가스보일러 부문 4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청호나이스는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21일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지난달 온에어 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광고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임영웅의 인터뷰 영상이 담겨있다.

지난 6월 출시 된 청호나이스의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일 최대 6kg의 얼음을 제공함은 물론, 역세척 살균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