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제주서 ‘토레스’ 특별 전시…케이카, 임직원 환경정화 활동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제주서 ‘토레스’ 특별 전시…케이카, 임직원 환경정화 활동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커뮤니티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토레스 특별전시 이벤트를 갖는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커뮤니티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토레스 특별전시 이벤트를 갖는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여름 대표 관광지 제주서 ‘토레스’ 전시 이벤트

쌍용자동차는 토레스 출시를 기념해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제주도에서 ‘토레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 이벤트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커뮤니티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진행된다. 전시부스에선 레저와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 토레스가 관광객들을 맞는다.

쌍용차는 호텔 내 전시된 토레스를 촬영 후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8월 말까지 롯데렌터카 제주지점을 통해 토레스 차량을 빌린 후 차량과 멋진 풍경을 업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 이뤄진다. 같은 기간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자드부팡에선 오프로드 감성을 극대화한 튜닝된 토레스가 특별 전시된다.

케이카, 임직원 환경정화 활동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이하 케이카)는 지난 22일 케이카 본사가 위치한 서울 중구 을지로 일대에서 임직원들이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케이카 본사 임직원들은 사업장 인근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본사를 비롯한 전국 직영점 소재 지역에서 매월 1회 관련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케이카는 국내 중고차 시장의 리더로서 ESG 경영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 강화에 힘쓰고 있다. 그 일환으로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케이카는 자원을 재활용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중고차 관련 사업을 토대로 ESG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사회에 기여할 다양한 방안을 발굴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엔카닷컴, 3분기 신입·경력 채용

엔카닷컴은 오는 8월 7일까지 2022년 3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3분기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 △자동차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분야의 신입·경력사원 모집을 골자로 한다. 채용은 15개 직무로 나눠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를 통해 받는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카닷컴은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를 모집, 기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