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엘라이브, ‘SPOTV NOW’ 연간 이용권 판매…세븐일레븐,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2+1 행사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SPOTV NOW’ 연간 이용권 판매…세븐일레븐,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2+1 행사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해외 스포츠 중계 이용권 판매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SPOTV NOW'의 연간 이용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SPOTV NOW'의 연간 이용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SPOTV NOW'의 연간 이용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SPOTV NOW는 EPL, 라리가, 챔피언스 리그 등 해외축구 리그를 비롯해 MLB, NBA 등 유명 스포츠 리그를 중계하는 OTT 플랫폼이다. PC, 모바일, 스마트TV 등을 통해 각종 콘텐츠를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스포츠 리포터 출신 박예하 쇼호스트와 현직 캐스터가 출연해 상품과 혜택을 소개하고 축구 토크, 퀴즈 등 재미 요소를 강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2+1 행사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부터 8월 말까지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휴마시스 코비드19 홈테스트 2입(1만2000원)으로, 행사 적용 시 한 세트당 33% 할인된 8000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개당 6000원하는 상품을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주변에 자가검사키트 재고가 있는 점포를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판매 점포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CU, 한국해비타트 독립유공자 후손 돕는 815 런 3년째 후원 

CU는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는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지원을 위한 '2022 815 런'(run)을 3년째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815런은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함을 되새기고 광복절의 의미를 널리 알리며 '잘 될 거야, 대한민국!'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기부 마라톤이다. 815 런 참가비와 기업 기부금 등 수익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에 전달돼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815 런의 참가 신청은 한국해비타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8월 한 달 동안 본인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정해 선택한 거리를 달리면 된다. 총 3500명을 모집하며, 개인 기량에 따라 3.1km, 4.5km, 8.15km 중 선택할 수 있다.

요기요, '소셜아이어워드 2022' 배달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배달앱 요기요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요기요 브랜드의 세계관 채널인 '요기요나라'가 배달 인스타그램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 2022는 인터넷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요기요나라는 요기요의 브랜드 가치인 '맛있는 즐거움'을 '요조이'라는 캐릭터를 활용해 SNS에서 새로운 가상 세계관을 구현, 공감형 콘텐츠 기획과 팔로워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앤쇼핑, 정도경영 실천…ISO 37001 인증 획득

홈앤쇼핑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해 윤리헌장 선포에 이어 이번에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을 구축하게 됐다.

부패방지 책임자인 김규태 홈앤쇼핑 상임감사는 "글로벌 표준에 발맞춰 부패를 방지하는 한편 임직원들이 준법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가이드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케아 코리아, 고객과 함께 자원순환 실천 '플리마켓'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중고 이케아 제품을 거래하고 자원순환을 실천하는 '이케아 플리마켓'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케아 플리마켓은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해 자원순환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8월 6일부터 7일까지 기흥점과 동부산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플리마켓에서는 사전에 셀러로 등록한 고객들이 판매하는 이케아 중고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중고 제품은 이케아에서 구매한 가구 및 소품 중 개조 없이 조립이 완성돼 있고 상태가 깨끗한 제품으로 마련되며, 결제는 이케아 기프트카드로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